본문 바로가기

Games/Games.Discord

디스코드 invalid email 무조건 해결하기

디스코드 invalid email무조건 해결하기. 디코를 사용하다 보면 생각보다 여러 오류창이 뜨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Invalid email 오류에 대해 어떻게 해결해야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배틀그라운드에서 특히나 많이 사용되는 보이스 채팅 프로그램인데요. 롤이나 오버워치에도 많이 쓰이지만 배그에 가장 많은 최적화가 되어있는 이 프로그램의 오류를 간단한 방법으로 몇 가지만 유의한다면 빠른 시간 내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오류 코드를 빨리 해결하기 위해선 3가지 기억하면됩니다.

●디코 오류 해결 다시 가입하는게 훨씬 빠릅니다. 하단 링크 참고

한국에서는 가장 큰 혹은 가장 많은 트래픽을 가져가는 웹사이트라고 한다면 단연 1위가 네이버입니다. 하지만 이는 한국과 몇몇 나라에서만 나타나는 현상으로 전 세계 인터넷은 사실상 구글이 90%가 넘는 점유율을 보이며 독점을 하고 있습니다. 일명 '구글 신'이라고 불리는 구글의 이메일 즉 Gmail은 디스코드 invalid email 오류를 해결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기존에 네이버나 다음 혹은 기타 이메일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다시 가입을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네이버의 경우 디코와 호환성이 떨어진다는 것을 공식 인정합니다.)

디스코드 invalid email 오류 코드를 해결하기 위해 Gmail로 새로운 아이디를 만들다 보면 인증을 하게 되는데요. 하나는 이메일 인증과 또 다른 하나는 휴대폰 인증입니다. 둘 중 하나만 인증 절차를 밟아주시면 되는데요. 아주 극히 드물게 둘 다 인증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분들의 경우 인증 후 검은 화면만 나타나고 아무런 조치를 취할 수 없게 되는데요. 이런 경우 한 가지 더 확인해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이메일의 경우 바로 '스팸함'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은근이 많이 헤매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휴대전화의 경우 바로 국가번호인데요. 각 국가 마다 가지고 있는 고유한 번호와 휴대폰 번호가 일치해야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대한민국의 국가번호는 +82입니다.

6자리의 인증번호만 기입을 하면 디스코드 invalid 문제는 모두 해결이 됩니다. 게임을 하는 데 있어서 보이스 채팅이라는 개념은 혁신적인 것 같습니다. 멀리 떨어진 친구들과 소통하며 혹은 처음 만난 사람들과 소통하며 즐기는 게임은 너무 재미있지요. 이 이외에도 다른 오류창이 뜨는 경우는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참고링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