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

검은사막 란 스킬트리와 꿀팁 알려드릴게요

검은사막 란 스킬트리와 꿀팁 알려드릴게요. 오늘은 검사의 캐릭터 중 하나인 란의 스킬 찍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검은사막은 인류의 고대 인류 문명을 만들었던 '검은 돌'로부터 세계관이 시작됩니다. 문명을 만들기도 하고 폐허로 만들기도 하는 신비한 돌을 둘러싼 여러 왕국들의 이야기입니다. 검은사막 모바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시점에서 많은 화재가 되고 있는 이 게임에서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캐릭터 육성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검은사막 모바일 출시 !

우선 란에 관한 팁들은 하단 링크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링크에는 아이템 및 여러 팁들이 공유되어있으니 꼭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검은사막 란 스킬트리는 그게 2가지 단계로 나뉘는데요. 그중 첫 번째 단계인 '각성 전' 단계입니다. 스킬 트리는 위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저렙 구간에서는 특히나 '절연'과 '횡월추'를 기반으로 콤보를 맞추시기 바랍니다. 특히 15초 동안 15 퍼센트나 되는 횡월추의 공속 증가를 꼭 활용하세요.

그다음 알아야 할 스킬들은 '각성 후' 스킬입니다. 검은사막에는 '각성'이라는 시스템이 있어 전과 후로 캐릭터의 스킬 트리가 조금 바뀝니다. 마찬가지로 상단 이미지를 참고해주시면 더욱 이해가 빠르실거라 생각됩니다. 검은사막 란 스킬트리 각성 후에는 콤보 순서가 중요합니다. 사슬바퀴-> 죽음의 무도-> 꿰뚫는 심장 -> 흐름:절삭-> 광란 -> 흐름:주마등 -> 강림 -> 흐름:악격 -> 다시 죽음의 무도 -> 비각 순으로 콤보가 들어가는 것이 정석적입니다. 버프를 받은 후 타격이 들어간가는 개념입니다.

특히나 죽음의 무도와 사슬 바퀴는 핵심적인 버프 스킬이기 때문에 쿨이 돌아올 때마다 사용을 해줘야 합니다. 공격기인 흐름: 악격을 중심으로 렙업을 풀어나가시면 되겠습니다. 이 정도만 잘 따라 하신다면 검은사막 란 스킬트리는 문제가 없으실 거라 생각됩니다. 마지막으로 이제 막 시작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이템과 수정을 맞추기 위한 링크를 남겨드립니다. 꿀팁 꼭 참고하세요. 그리고 본 포스팅은 검사 인벤의 '뀨여사'님의 글을 참고했습니다(더 이상 좋은 글이 나오기 힘들더군요.). 감사합니다. 뉴비용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