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formation

네이트온 원격제어 로딩 가장 빠르게 해결하는 방법

네이트온 원격제어 로딩 가장 빠르게 해결하는 방법. 약 10여 년 전, 버디버디가 미니홈피와 함께 부흥을 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PC 메신저 초창기 시절인지라 여러 메신저들을 쓰며 소통을 시작하던 때였는데요. 그 당시 버디버디와 함께 메신저계의 양대 산맥이었던 네이트온 만큼은 아직까지 살아남아 회사원들의 업무 소통용으로 쓰이고 있습니다.

네이트온에는 메신저 기능 말고도 원격제어가 가능한 기능도 있어 특히나 유용하게 쓰이는데요. 간혹 이 원격제어를 시도하다가 로딩이 걸려 곤란한 경우가 생기고는 하는데요. 이러한 문제점을 가장 빠르게 해결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주 간단하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 네이트온 원격 로딩 바로 해결하러 가기

로딩은 길지만 해결 시간은 짧습니다. 우선 네이트온 로딩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현재 사용하고 계시는 네이트온 내 pc제어 중인 화면에서 위 사진과 같이 '환경설정'을 Menu에서 찾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환경 설정을 찾아내는 것만으로도 거의다 해결되었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환경설정을 찾아 클릭하여 들어가셨으면 기본, 알림, 친구, 보안 다음에 있는 '고급설정' 탭을 눌러주세요. 다른 부분은 전부 무시하고 '플러그인(Plug in) 설정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네이트온 원격제어 로딩이 걸리는 이유는 플러그인(Plug in) 문제이기에 한 가지 설정만 해주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플러그인 설정하기 탭(tab)을 클릭하면 맨 아래에 보이는 원격제어를 '제거'해주세요. 완벽하게 제거하신 후 다시 설치를 해주시면 네이트온 원격제어 로딩은 완벽하게 처리가 됩니다. 아직까지는 이 방법을 통해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는 모니터링(Monitoring) 되지 않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