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

벽람항로 특전코드 받는 법과 등록하는법

벽람항로 특전코드 받는 법과 등록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또 하나의 미소녀 게임이 나왔습니다. 소녀전선과 느낌이 상당히 흡사해 보이는 게임인데요. 이전에 여러 비슷한 게임이 있었기 때문에 딱 봐도 느낌이 오실 거라 생각합니다. 오늘은 새롭게 출시된 이 게임과 코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벽람항로 특전코드 받는 방법

관련 나무위키 바로가기 

이 게임은 출시일부터 상당한 화제가 되었던 게임입니다. 벽람항로 특전코드를 통해 받을 수 있는 혜택은 다양한데요 경순양함, 사전예약 한정 가구, 다이아 200개, 정어리 파이, 성정 큐브&고속건조재 등 여러 템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해야만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메인 화면을 보면 지금도 여러 이벤트와 공지를 올리고 있습니다. 코드 입력은 간단합니다. 쿠폰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은 메인 화면에서 우측 상단을 보시면 '설정'이라고 하는 탭을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을 하신 후 각자 핸드폰으로 전송된 벽람항로 특전코드를 준비해주세요.

원래 좌측에는 고객센터, 특전, 알림, 화면, 사운드 등의 탭들이 있지만 다 무시하시면 됩니다. 바로 벽람항로 특전코드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당연히 영문과 숫자가 섞여있는 코드이기에 임의로 적어 넣는 것은 무의미합니다. 차후 이벤트 공지가 있으면 또 업로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