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

이터널라이트 출시일과 이벤트 초꿀팁 정리

이터널라이트 출시일과 이벤트 초꿀팁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출시도 전에 엄청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이른바 '정우성 게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어마어마한 맵 크기와 화제성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이 게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와우 이터널라이트 사전예약 하러가기 

IOS, Android

지금 휴대폰 번호만 인증하시면 100만 은화와 20 레벨 보라 토파즈를 무조건 100% 지급한다고 합니다. 와우 이터널이 연관되어 뜨는 만큼 와우 모바일 버전이라 불리기도 하는데요. 그만큼 보상도 화끈하네요. 참여 링크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이 보상 외 에도 이벤트 기간인 3월 23일 부터 이터널라이트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자 수(10만, 20만, 50만, 100만 , 최대 200만) 별로 추가 보상 지급을 한다고 합니다. 지금 추세로는 100만 명 가뿐하겠습니다.

친구 초대 이벤트 또한 놓쳐서는 안 되는데요. 친구 초대 URL 생성 후 이 링크를 통해 친구가 사전예약을 하면 10 point를 획득하게 됩니다. 쌓인 point로는 아이템 패키지 교환이 가능하니 많은 친구들에게 이터널라이트 출시일과 함께 초대 link를 보내주어야겠내요.

역시 출시 전부터 혜자 게임이라 불리는 이 게임 여기서 이벤트가 끝이 아닙니다. 공식 Facebook page로 이동하셔서 공유하기와 함께 해시태그를 넣어주시면 이 또한 추첨을 통하여 갤럭시 s9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터널라이트 직업보다 이벤트 수가 더 많은 거 같네요.

명확한 이터널라이트 출시일이 밝혀지지는 않고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나 카페에서도 명확히 밝히고 있지는 않은데요. 더 자세한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공홈 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