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

휴먼 폴 플랫 무료 정보 다운하는 방법

휴먼 폴 플랫 무료 정보 다운하는 방법과 무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게임의 원래 제목은 Human: Fall Flat으로 동글동글하고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을 조작하는 게임입니다. 3d 게임으로 퍼즐 형식의 미션들을 Clear 하며 전진하는 게임으로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 휴먼 폴 플랫(Human: Fall Flat) 다운받기

link

이 게임은 단순히 귀여운 캐릭터를 조작하여 미션을 성공하는 게임입니다. 하지만 이런 겉모습에 함부로 플레이를 했다가는 암 걸리기 십상입니다. 캐릭터를 조작 하는데 있어서 너무나 민감한 반응도를 보여 조작이 상당히 어렵습니다. 미친말게임을 생각하면 이해가 쉬우실 거 같습니다. 다만 캐릭터는 모든 사물과 대상에 접착이 가능하고 물리엔진 또한 훌륭하게 구현되어있습니다. 이 휴먼 폴 플랫 무료로 풀어야 된다고 생각할 만큼 플레이가 힘들기도 합니다.

 

이런 류의 게임은 조작이 너무 어려워 오랜 시간 플레이를 하기에는 피로도가 많이 쌓이고 다시는 플레이를 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휴먼 폴 플랫은 90%이상의 이용자가 긍정적으로 평가를 했습니다. 그 이유는 최대 8명까지 동시 플레이 가능한 멀티 플레이 기능이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같이 플레이를 하는 팀 멤버 중 아무나 미션을 클리어하면 파티원 전체가 미션을 성공하는 방식입니다.

마지막으로 휴먼 폴 플랫 무료 다운은 현재까지 찾을 수 없습니다. 다만 스팀(steam)에서 50% 세일을 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는 무료로 플레이 가능한 게임들이 소개되어있습니다. 함께 업로드한 유튜브 공략 영상을 참고하여 플레이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