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밴져스 인피니티 워 개봉일과 트레일러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개봉하기 전부터 1000만 관객이 동원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는 마블 MCU의 3번째 합동영화 Avengers Infinity War는 작년부터 엄청난 화재였습니다. 아이언맨, 토르, 헐크, 캡틴 아메리카, 블랙 위도우 등 현재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들이 총출동하는 예매일만 기다리는 영화입니다. 기다리기 너무나 힘든 이 영화 개봉일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영화 보러 가기

link

어밴져스 인피니티 워 개봉일은 조금 재미있는 일화가 있는데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3월 2일 Marvel Studios에게 tweet을 하나 남깁니다. 그 내용은 개봉일을 일주일 앞당겨 4월 27일 날 개봉하는 게 어떠냐는 제안을 한 것인데요. 마블 스튜디오는 흔쾌히 승낙하며 개봉일을 앞당겼습니다. 정말 Tony Stark 같은 모습의 로다주인데요. 팬들은 이 트위터에 남겨진 트윗에 열광했습니다.

사실 조금만 생각해보면 아무리 마블 스튜디오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 Robert Downey Jr라도 이렇게 개봉일을 앞당기는 건 불가능할 것입니다. 즉 자체적인 마케팅 수단이지만 팬들은 벌써부터 흥분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나오는 Avengers 시리즈가 마지막이 될지는 아직 알 수 없으나 벌써부터 어밴져스 4에 대한 이야기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명확한 대답은 아직 없지만 워낙 명작 영화를 만드는 마블이다 보니 계속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어밴져스 인피니티 워 개봉일은 4월 27일로 곧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시청할 수 있는 연령 또한  15세 이상 관람가 12세가 아닌 것이 조금 아쉽지만 청소년분들도 무리 없이 볼 수 있겠습니다. 

정말 기대되는 이 영화 과연 이 영화를 마지막으로 아이언맨은 은퇴를 하게 될까요? 그리고 소문만 무성한 루머처럼 사망을 하는 히어로가 나올까요? 하루라도 더 빨리 보고 싶은 이 영화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