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Games.Discord

디스코드 비밀번호 찾기 초고속 해결

디스코드 비밀번호 찾기 초고속 해결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음성채팅 프로그램 중 최고라고 할 수 있는 디코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는 경우 혹은 로그인 오류가 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아주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으니 따라해 보시기 바랍니다. 초고속으로 찾는 방법 지금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Discord 비번 찾으러 가기

link

우선 디코를 실행하시면 이메일과 비번을 입력하는 창이 나오는데요. 이곳에 보시면 Forgot Your Password?라는 문구가 조그맣게 보입니다. 디코 비밀번호 찾기를 바랍니까?라는 뜻으로 바로 클릭해서 들어가면 되겠습니다. 문구가 영어로 보일 수도 있고 한글로 보일 수도 있습니다. 전혀 상관없으니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한 상태에서 클릭합니다.

바로 뜨는 안내 창입니다. e-mail을 보냈다는 창이 나오는데요. 비번 변경을 위해서 가입했을 때 기입한 메일로 디스코드 비밀번호 변경 방법을 보내줍니다. 메일은 디코 아이디와 동일하니 절대 잊어버릴 일이 없을 것입니다. 여기까지만 진행하여도 디스코드 비밀번호 찾기를 거의다 끝이 났습니다. 곧 있으면 배그를 할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지메일(gmail)을 사용하는데요. e-mail을 확인해보니 이런 안내 창이 있는 메일을 받게 되었습니다. Discord 비밀번호는 '암호를 재설정'이라는 창을 눌러서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아주 간단하고 빠르게 디스코드 비밀번호 찾기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배틀 그라운드나 롤 플레이를 하실 때 유용하게 쓰는 프로그램인 만큼 아이디와 비번 관리에 철저해지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