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Games.Discord

디스코드 아야나 명령어와 초대 알아보기

디스코드 아야나 명령어와 초대 알아보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디코 아야나는 여러 디코 봇 중 하나입니다. 이 봇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초대가 돼야하는데요. 아야나 초대하는 방법과 명령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배그 하시면서 노래봇 유용하게 사용해보세요.

★디코 Ayana 초대하기

link

우선 디스코드 Ayana를 초대하게 되면 Youtube에 업로드되어있는 여러 음악들을 들려줍니다. 노래봇이라고도 불리는 대요 초대는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접속을 하면 아래 화면이 보이게 됩니다.  설치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사용법은 어려울 게 없으니 다운 받아서 사용하세요 토크온 보다 훨씬 낫습니다.

디스코드 아야나의 기능들이 나와있습니다. 서버 관리, 채널 관리, 멤버 관리 등등 여러 기능들이 있습니다. 보통 전부 다 체크를 한 후 다음으로 넘어가면 되는데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나 다른 게임을 하실 때 자신에 맞게 세팅을 하면 되겠습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기능에 관한 명령어들이 나열되어있습니다. 우선 명령어를 보기 위해서는 디스코드 아야나 봇의 경우 =help를 치면 되겠습니다. Ayana가 바로 다른 옵션들을 보여줍니다. 명령어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music 음악 재생과 관련된 명령어 나열을 합니다. =(m j) 아야나를 음성 채널로 소환합니다. =(m p) 유튜브 영상 음악을 재생, =(m q) 음악 list 나열, =(m pq) 음악 리스트 전체 삭제, =(m d 음악 번호) 번호 설정된 음악을 재생합니다.

=(m s) 다음 음악 재생, =(m sf) 랜덤으로 재생, =(m r on/one/off) 3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on 계속 음악을 반복, one 단 한 번만 반복, off 음악 반복 정지입니다. 마지막으로 =(m l) 노래봇 디스코드 아야나를 해당 음악 채널에서 내보냅니다. 지금까지 가장 많이 쓰이는 명령어들을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