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이지소사이어티 면도기 사용 전후 꿀팁 알려드리겠습니다. 미국의 달러쉐이브 클럽처럼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면도날을 정기배송 하는 업체가 한국에도 들어왔습니다. 현재 신청만해도 면도기가 무료로 배송되서 바로 신청해보았습니다. 맨 아래에 사용후기 있습니다 극혐주의!!


●면도기 공짜로 받으러가기


첫 달 면도기는 원래 5천원인데요. 지금 이벤트 중이라 0원 즉 무료입니다. 2주 후 부터는 월 3천원씩 결제가 되고 면도날 4개를 정기배송 받을 수 있습니다. 남자 면도기로 쓰기에도 좋은 퀄리티라서 남자 면도기 추천합니다.

우선 웹사이트에 가입하고 면도기를 바로 신청했습니다. 3일 정도 걸렸던거 같내요. 노랑 포장에 깔끔하게 포장된 것이 인상적입니다.

포장지를 벗긴 모습 레이지소사이어티가 영어로 적혀있고 포장 감성적입니다. bic 면도기를 최초로 런칭한 회사라고 합니다. 회사 이름이 lazy society인 이유는 엄청나게 바쁜 하루를 보내는 현대인들이 좀 더 게을러 졌으면 한다고 하네요.

날면도기 포장 상자 뒷면입니다. 쉼표 스티커가 귀엽게 붙여져 있습니다. 사람들이 조금 게을러지길 바라는 마음일거 같네요.

레이지소사이어티 남자 면도기를 드디어 개봉했습니다. 깔끔하게 포장되어있고 '게을러도 괜찮은 생활을 게을러도 괜찮은 생활로'라는 슬로건이 마음에 듭니다.

날면도기 정면샷입니다. 깔끔한 디자인에 직접 사용해보니 그립감도 착 감기는 느낌이었습니다. 면도기 날을 보호해주는 플라스틱 덮개까지 세심한 포장입니다.

날면도기의 날은 3중날입니다. 제가 이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는 질레트 5중날을 썻는데요. 3중날에 대한 편견이 있었습니다. 면도 할 때 부드럽지 못하다 혹은 잘 안밀린다는 생각이 많았는데요. 맨 윗부분에 있는 패드 부분이 턱에 닿으면서 부드럽게 면도가 됩니다.

면도하기 전 모습입니다. 아무리 유럽에서 잘 나가는 bic 면도기여도 3중 날면도기인데 질레트 5중날 만할까 싶었습니다. 

면도 후 모습입니다. 솔직히 상당히 퀄리티에 놀랐습니다. 기존에 쓰던 질레트 5중날하고는 차이를 못 느끼겠더군요. 면도기를 몇 차례 사용하면 베일거 같은 느낌이 들기 마련인데요. 수 차례 사용해도 패드가 있어서 그런지 그런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솔직히 정기구독할 마음 없이 호기심에 신청했는데요. 이 가격에 이런 퀄리티가 나올줄은 몰랐습니다. 당분간 정기구독 하면서 질레트와 교대로 써보겠지만 질레트 면도날 떨어지면 갈아탈 것 같습니다. 레이지소사이어티 남자 면도기 추천합니다. 포스팅 작성을 위해 업체에서 제공받은거 일절 없습니다.

https://lazysociety.co.kr/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