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라마

이영범외도녀박선영에 대한 진실

네이쳐(Nature) 2018.06.04 23:51

이영범외도녀박선영에 대한 진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영범 외도녀가 주목을 받은 적이 있는데요. 이영범과 노유정은 1994년에 결혼을 했었는데요. 결혼 생활을 지속해오던 중 약 4년 간의 별거 후 2016년에 최종적으로 이혼을 하게 됩니다.

이영범외도녀박선영 알아보러가기


탤런트 이영범과의 결혼 생활이 단 한번도 즐거운 적이 없었다고 밝혔는데요. 심지어 10년 동안 배우 이영범의 어렇다할 활동이 없어 경제적인 측면도 책임을 졌어야 했다고 합니다. 슬하에 자녀도 있는 이 두 사람의 이혼에 배우 이영범 외도녀가 거론되고 있습니다.

바로 배우이자 탤런트인 박선영이 거론되고 있는데요. 이영범외도녀박선영에 대한 진실은 결론부터 이야기 하자면 사실이 아닌걸로 밝혀졌습니다. 이로인해 탤런트 박선영님은 이영범 외도녀라는 연관검색어를 달게 되었는데요.

사실이 아닌 루멀로 얻게된 좋지 않은 이미지가 아닐 수 없습니다. 박선영외도가 사실이 아닌것으로 밝혀지자 다른 배우가 거론 되었는데요. 미스코리아 출신의 김혜리가 또 다른 이영범 외도녀로 지목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김혜리 역시 배우 이영범과는 전혀 관련없는 관계로 밝혀졌습니다.

노유정은 현재 이혼을 한 후 식당에서 종업원으로 일하며 생계를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이혼 하면서 위자료를 전혀 받지 못했고 심지어 3달에 걸쳐 받은 3백만원이 전부였다고 주장했습니다. 반지하에 살면서도 틈틈히 봉사활동도 하고 있다고 하니 정말 열심히 산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영범외도녀박선영으로 지목되 많은 이미지의 손실이 없으면 하는데요. 김혜리와 마찬가지로 루머일 뿐이므로 더 이상 헛소문은 나지 않았으면 합니다. 아울러 이혼을 택하고 힘든 삶을 살고 있는 노유정님도 탤런트로서 좋은 일이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