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조인kfa 축구대회 일정 보는 가장 빠른 방법

조인kfa 축구대회 일정 보는 가장 빠른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조인케이에프에이에 접속해서 확인 하는 방법인데요. 이 사이트는 접속하기가 좀 까다롭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일정과 아마추어 축구대회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이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KFA 바로가기

link

조인kfa는 대한민국 축구협회로 Korea Football Association의 약자입니다. 조인케이에프케이에서는 여러가지 아마추어축구협회에 대한 정보와 kfa아마추어 일정에 대한 정보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대한축구협회에서는 여러가지 사회봉사도 하고 있어 좋은 일도 같이 한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대한민국 축구협회는 조인케이에프에이라는 웹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조인kfa로 검색을 하시고 접속하시면 되는데요. 접속 하시면 바로 여러가지 설치를 진행해야하는 창이 나옵니다. 로그인을 하시고 나서 마이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아마추어 선수등록이 가능합니다.

선수등록이 목적이 아니신 경우 다른 사이트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 일정이나 대한축구협회 일정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로 접속하시면 월드컵에 대한 정보 뿐만 아니라 스타 플레이어들의 정보와 요즘 한참 거론 되고 있는 손흥민 선수나 이승우 선수에 관한 자료도 볼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조인kfa에 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