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해인 손나은 열애, 정해인 권혁수 게이, 담배, 낙태, 성형 나이차이 총정리 해보겠습니다. 최근 핫한 열애설이 난 두 연예인인데요. 이 둘로 인해 정해인 부모님 병원과 타고 다니는 차 볼보 심지어 헤드폰까지 이슈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 밖에도 정해인의 인성 또한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정해인 손나은 열애 더 알아보기

link

정해인은 깔끔한 머리스타일로도 유명한데요. 말끔한 피부와 앳된 모습에서 인지 정해인 권혁수 게이 설까지 돌고 있습니다. 황당한 루머가 아닐 수 없는데요. 그 루머의 출처는 권혁수 찌라시에서 나온 내용으로 사실이 아닙니다. 최근 인성에 대해서 논란이 많은데요.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서 무리하게 센터에 서는 바람에 다른 배우들의 위치를 무시했다는 건데요. 자리는 자리일 뿐 혹은 매너가 없다는 의견이 갈려 센터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백상센터논란 이외에도 볼보 광고에 광고 모델이 되어 상당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키도 크고 얼굴도 잘생긴 이 배우는 심지어 가족관계 또한 특별한데요. 정해인 가족관계 중 부모님 병원이 특히나 이슈인데요. 부모님 직업은 모두 의사로 모든걸 가진 엄친아라는 타이틀에 잘 어울리는 사람입니다. 아마 그래서 너무 완벽하기에 정해인 권혁수 게이 커플설이 돌지 않았나 싶습니다.

정해인 손나은 열애는 귀여운 루머일 정도로 황당한 루머가 손나은에게 많은데요. 특히 손나은은 담배, 낙태 등 이미지에 큰 손상을 입을 수 있는 루머들이 있습니다. 정해인 손나은 열애의 경우 열애설 기사가 페북에서 어느날 돌아다니기 시작했고 누군가가 좋아요를 받기위한 가짜 뉴스를 쓴것으로 완전한 낚시였습니다. 그 이외에도 정해인 손예진 열애, 나이차이, 열애설 등이 떠돌았지만 역시나 근거없는 루머였습니다.

손나은 낙태설은 당연히 아무 근거 없는 낭설입니다. 손나은은 지금까지 디스패치에서도 이준, 김종국과 함께 포기한 연예인으로 유명합니다. 남자가 없는데 낙태라니 너무 황당한 루머일 뿐입니다. 또 한가지 논란이 손나은 페미 논란인데요. 폰케이스에 쓰인 문구가 문제라는 지적입니다. Girls can do anything이라는 폰케이스의 문구는 사실 프랑스 브랜드인 쟈딕 앤 볼테르(Zadig & Voltaire)의 대표 문구로 미국 행사에서 받은것이라고 합니다.

또 하나의 악성루머로는 담배 논란입니다. SNS에 올리는 사진을 찍기 위해 매니저의 담배를 카메라 받침으로 썼었는데요. 업로드 하던 사진 중 담배가 찍힌 사진이 올라갔습니다. 상식적으로 아이돌이 담배 커밍아웃을 하진 않겠지요. 담배 아래에 보이는 지갑또한 누가봐도 남성이 사용하는 지갑이지요.

마지막 논란입니다. 바로 손나은 성형 논란인데요. 에이핑크의 손나은도 다른 여자 아이돌 처럼 성형 논란은 피해갈 수 없었나 봅니다. 이 사진이 논란이 되면서 같은 에이핑크 멤버 김남주도 성형 루머에 시달렸습니다. 논란의 시작은 중학교 앨범 사진이 유출되면서 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위 사진은 중학교 졸업앨범 사진으로 다들 아시겠지만 졸업 앨범 사진은 다들 이상하게 나오기 마련이지 않나 싶습니다.

이 사진이 고등학교 졸업 앨범 사진입니다. 확실히 화장도 하고 얼굴을 찍는 각도로 많이 다릅니다. 아이돌 데뷔 모습이라 그런지 확실히 많이 관리 받은 모습인데요. 판단은 여러분이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정해인 손나은 열애와 이 둘의 각종 루머들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