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formation

코레일 복지후생관인 복지몰 꿀팁

코레일 복지후생관인 복지몰 꿀팁 알려드리겠습니다. 코레일에서는 복지를 위해 사원들에게 사이트로 접속하면 여러 혜택을 주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 복지후생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여러 대기업들 처럼 임직원만을 위해 운영되는 곳이기 때문에 꼭 임원이거나 사원이어야한다는 점 알고계시기 바랍니다.

★Korail 복지관 바로가기

link

링크를 클릭하셔서 타고 들어가거나 검색엔진에 코레일 복지후생관을 검색하면 쉽게 들어갈 수 있습니다. 모바일 버전과 PC 버전을 각각 운영하고 있는데요. PC Version의 경우 사원 개개인에게 부여되는 사번과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을 하면 됩니다.

특이한 점은 모바일 스마트폰 기기에서도 접속이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접속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코레일 복지후생관 모바일 복지관으로 이동하신 후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접속 할 수 있는 URL을 문자 메세지로 받을 수 있습니다.  Korail 어플에서도 이용이 가능하며 모바일 웹이나 앱에서 사용을 원하시는 경우 QR Code를 스캔하셔서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코레일 복지후생관과 관련된 주요기능들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SHOP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각 회사마다 복지 사이트에 입점하는 업체들은 다 각기 다르기 마련입니다. 다양한 업체들의 물품들 검색 할 수 있으며 PC 보다는 Mobile에서 접속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회사 직원을 위한 복지몰인 만큼 따로 배송정보를 기입하지 않아도 됩니다.

마지막으로 간단한 FAQ에 관해서도 볼 수 있습니다. 코레일 복지후생관을 이용하면서 알아야한 몇몇가지 사항들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특히 최초로 로그인을 시도하는 경우 기업 담당자에게 문의를 해야합니다. 또한 ID(사번)와 Password 분실 시 각자 상황에 맞게 대처하는 방법도 알려주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