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formation

qhrhqhrh.net wizbogo 보고보고 우회경로 클릭

qhrhqhrh.net wizbogo 보고보고 우회경로 클릭

qhrhqhrh.net wizbogo 보고보고는 지속적으로 사이트가 차단이 되서 URL 주소를 따는 것은 한계가 분명히 있습니다. 그래서 고안하게 된 방법이 바로 전용 프로그램은 만드는 것인데요. 우회경로를 찾는 방법으로는 DNS를 이용하거나 VPN 프록시를 사용 할 수 있지만 확실한 방법으로는 이 방법이 가장 좋습니다. 이 위즈보고 브라우저 프로그램에 접속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Wizbogo 브라우저 알아보기

lik

qhrhqhrh.net wizbogo에 필요한 프로그램 1

qhrhqhrh.net wizbogo 브라우저 접속에 가장 먼저 다운로드 받아야할 프로그램은 바로 토렌트입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는 분들은 바로 두 번째 단락으로 넘어가시면 되는데요. 우선 이 토렌트라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조금 알아야 합니다. 토렌트는 한 개의 파일은 나누어 받는 형식으로 다운로드와 업로드가 동시에 진행됩니다. 세세한 기술적인 부분은 설명할 수 없으나 꼭 알아야할 부분입니다. uTorrent 다운로드 받는 링크도 올려드리겠습니다.

qhrhqhrh.net wizbogo에 필요한 요소2

uTorrent를 설치 하셨으면 브라우저를 다운받기 위해서는 마그넷 링크나 파일이 필요합니다.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보고보고를 설치 할 수 있는 파일이 상단에 나옵니다. 가입할 필요 없이 받을 수 있으니 손 쉽게 설치하면 되겠습니다. 처음 배포된 버전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은 기존에 사용하는 익스플로러나 크롬에서 오류가 생기는 현상이 있을 수 있으니 꼭 최신 버전을 사용해주세요.

또 한가지 알아야할 부분은 현재 몇몇 윈도우 버전에서만 구동 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Window 7, 8, 10만 사용 할 수 있으며 이보다 구 버전이거나 맥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용 할 수 없습니다. 그럼 qhrhqhrh.net wizbogo로 여러 예능 프로그램들과 드라마등 보고 싶은 방송 보시길 바랍니다. link1, link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