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formation

동남권TML 위치 롯데택배 배송조회 꿀팁

동남권TML 위치 롯데택배 배송조회 꿀팁

롯데택배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동남권 TML의 위치에 대해서 많이 알고싶어합니다. 오프라인에서 물건을 사는 것보다 온라인에서 물건을 사는 경우가 많이 늘어나면서 더욱 그러합니다. 오늘은 동남권 TML이 어디에있는 곳인지 또 롯데백태 배송조회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롯데택배 배송조회 하러가기

link

서울 동남권 물류단지라고 표시되어 있는게 보이시나요. 지도에 표시되어 있는 곳이 바로 동남권 TML의 위치 입니다. 장지역과 복정역 사이에 형성되어있는 곳으로 가든 파이브 주변에 있습니다. 더욱 정확한 주소를 알려드리자면 서울특별시 송파구 장지동 671로 대표번호는 02-2160-4016입니다. 직접 택배 업무도 처리한다고 하나 세세한 상담까지 받을 수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롯데택배 배송조회

동남권 롯데택배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배송조회를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보통 1~2일 내에 대부분의 롯데택배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언제 내가 온라인에서 주문한 물건에 올지 알고 싶으신 분들은 네이버 검색창에 롯데택배 배송조회를 검색하시거나 링크를 참고하세요.

롯데택배 동남권 TML

택배의 위치를 조회하면 판매자가 발송을 하였는지 혹은 집화장에 도착을 했는지를 모두 알 수 있습니다. 특히 동남권 TML 셔틀발송이라는 배송상태를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이 셔틀발송의 뜻은 이제 동남권에서 배송트럭을 발송하여 주문자가 살고있는 거주지 인근으로 이송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따라서 셔틀발송이라는 배송상태를 확인하게 되면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그 다음날 오후 정도에 자신의 물건을 받아 볼 수 있다는 말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