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imation

가장 핫한 미국 애니 릭앤모티 시즌 3 7월 30일 본격 시작

가장 잘나가는 미국 애니 릭앤모티(Rick and Morty) 시즌 3 !

릭앤모티 미국 애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씩은 들어보셨을 애니메이션입니다. 우주적 천재인 매드 사이언티스트 릭과 그의 손자 모티. 이 둘이 온 우주를 돌아다니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들로 이루어진 만화입니다. 독특한 점으로는 매 에피소드마다 엄청난 상상력으로 만들어내는 독창적인 세계관을 꼽을 수 있겠습니다. 예를 들면 버튼을 누르면 나타나서 문제를 해결해 주는 '믹시스'. 원하는 곳은 어디로든 갈 수 있는 '포탈건'. 남성은 파괴적인 괴물, 여성은 품격 있는 존재로 살아가는 '가르파조프 행성' 등등. 기발한 상상력을 바탕으로 하는 세계관을 보여주는 성인 애니메이션입니다. 성적인 묘사는 크게 문제 될 것은 없지만 다른 어떤 생물에 대한 배려가 없는 미친 과학자 '릭'의 폭력성과 그를 닮아가는 주변 사람들로 인해 좀 잔인한 장면들이 있습니다.



시즌 3에 관한 떡밥과 발매일

첫 시즌부터 큰 화제를 일으키며 단번에 엄청난 인지도를 쌓은 이 애니메이션은 시즌 2를 기점으로 긴 공백의 시간을 가졌었는데요. 특히나 전 우주에서 가장 천재적인 과학자인 릭이 우주 연합에 쫓기다가 그의 가족들을 보호하기 위해 스스로 자수를 하면서 감옥에 갇히게 되는 장면을 마지막으로 했기 때문에 더욱 다음 시즌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었습니다. 작중 주인공 릭과 오랜친구관

계인 외계인 '푸피벗홀'이 쿠키영상에 등장하면서 다음 시즌에 대한 떡밥을 던지는데요. '시즌 3은 2016년 말쯤에 나올 것이다.' 라는 떡밥을 2015년에 던졌었습니다. 


제작자들은 트위터를 통해 지속적으로 팬들과 소통을 했었는데요. 다음 시즌은 애타게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과는 반대로 2017년 초로 개봉일이 밀렸다가 다시 3월로 연기되었습니다. 현재 시즌 3은 제작이 완료된 상태이고 7월 30일을 기점으로 미국 어덜트스윔(Adult Swim)에서 확정적으로 방영될 예정입니다. 기나긴 세월 동안 미국 애니에 대한 사랑 하나로 버텨온 팬들의 마음에 단비가 내리듯 릭앤모티 시즌 3 에피소드 1을 먼저 공개했었는데요. 첫 에피소드부터 상당한 병맛과 독창적인 세계관을 다시 한번 보여줬었습니다. 아직이 애니메이션을 못 보신 분들이나 시즌3 1화를 못 보신 분들을 위해 영상하나 달아 놓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