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버전 예약판매 8월 15일 정식 출시



롤, 오버워치가 강림하기 이전 피시방을 무려 10년간 점유율 압도적 1위를 기록했던 모두가 아는 국민 게임. 그리고 세계 최초 e스포츠의 역사를 써내려간 전설의 게임 스타크래프트가 리마스터 된다고 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CEO인 마이크 모하임은 한국과 세계의 유 들에게 3월 26일 서울 코엑스에서 서프라이즈 발표를 했었습니다.



                         (유튜브 :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발표 현장 반응 영상)


한국에서 특히나 전설적인 스타크래프트의 세세한 모든것을 그대로 전승하면서 현대적인 그래픽과 사운드를 더했습니다. 배틀넷 또한 사용하기 편리하게 개편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발표입니다.


현재 게임 사양에 맞게 풀 HD에 더불어 영상에도 나와있듯이 한국어도 지원된다는 점에서 현장 뿐만 아니라 많은 e스포츠 팬들이 열광하였습니다.







블리자드의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는 한국 시간으로 광복절인 8월 15일에 정식 출시를 한다고 게임 웹진 포모스에 밝혔습니다. 현재도 블리자드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버젼을 예약 할 수 있고, 특히나 예약 구입한 유저들에게는 스타크래프트2를 플레이 할시 구매 보상이 주어집니다.


스타2에서의 보상 뿐만 아니라 예약 구매 대상자들은 아이어 넥서스, 코랄 커멘드 센터, 차 하이브 등 이번에 출시되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에서 사용가능한 건물 스킨 3종도 추가 지급을합니다. 건물 스킨이라니 이건 대박인데요? 







블리자드의 CEO 마이크 모하임은 2016년 발표에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발표하면서 전 세계 독점적으로 오직 한국 유저들에게만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컴플리트 팩을 판매한다고 합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기본 패키지 이외에도 오리지널 엽서, 컬레 메뉴북, 마우스 패드 등의 굿즈와 하스스톤 오리지널 카드팩 7개, 와우 꼬마 해체자 애완동물 등등을 담았다고 합니다.







이 게임 회사의 한국 사랑은 그 뿐만이 아닙니다.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8월 15일이 아닌 16일 앞당긴 7월 30일부터 전국 PC방에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플레이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가맹 PC방들은 약 2주 이상 일찍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런칭 할 수 있고 8월 15일 정식 발매 이후에도 여전히 무료로 플레이가 가능하며 당연히 추가 경험치도 얻을 수 있다고 하내요.







97년에 출시되어 벌써 20년이 넘어간 게임인데다가 e스포츠의 상징적인 게임이다보니 전세계적으로다 상당한 유저층을 가지고 있는 게임인데요. 한국은 7월 30일 출시, 정식 글로벌 발매는 8월 15일 광복절, PC방가면 공짜를 꼭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블리자드 샵에서 예약 구매 하시는 분들은 꼭 참고하세요 !



블리자드샵/공식 홈페이지


관련 영상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