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난리난 미국 애니메이션 릭앤모티 시즌3 에피소드 2 본격 시작 !

Posted by 네이쳐(Nature)
2017.08.01 11:08 애니메이션 이야기


릭앤모티 시즌3 본격 시작! (영상은 맨 아래에 ↓)

심슨, 패밀리가이. 이 두 애니메이션은 미국에서도 유명한 애니메이션들입니다. 특히 패밀리 가이는 심슨의 상위 호환 정도 되는 미국 애니메이션으로 잔인함과 폭력성이 상당한 작품입니다만 그만큼 재미를 보장하기도 합니다.
미국 애니메이션 릭앤모티는 패밀리가이를 한발 앞선 작품으로 개인적으로 생각하는데요. 그 이유는 생각보다 치밀한 스토리와 상상력, 몰입감, 그리고 창의력 때문입니다. 물론 그만한 폭력성이 있다는 건 좀 아쉽긴 하지만요.



릭앤모티 시즌 3가 시작하면서 전 시즌에서 부인 태미의 통수로 인해 사망한 버드퍼슨(Birdperson)이 피닉스퍼슨(Pheonixperson)으로 되살아나는 쿠키 영상을 볼 수가 있었는데요. 주인공인 우주 최고 과학자 릭이 정말 아끼는 몇 없는 절친인 버드퍼슨이 초반 시즌에 사망하였기에 다시 태어난 피닉스퍼슨이 반가웠습니다. 그와 동시에 다음 시즌인 릭앤모티 시즌3에서 얼마나 약을 빨려고 준비하나 싶기도 했었고요.





릭앤모티 시즌3의 본격적인 연재는 7월 30일로 공식적으로 발표가 되었었습니다. 원래 계획보다 약 1년이 더 지체된 연재인만큼 팬들은 목이 빠질수밖에 없었습니다 ㅠㅠ. 개인적으로 확인해본 결과 한국 시간 기준으로 7월 30일에 미국 넷플릭스에서는 먼저 업로드가 되었었습니다. 이어서 다음날 7월 31일에 미국의 성인 애니 채널 Adultswim에서 방영을 하였고 그와 동시에 한국 Netflix에서도 정식 연재가 이루어졌습니다.




릭앤모티 시즌3 에피소드 2를 다시보기하고 싶으신 분들은 넷플릭스 회원이라면 넷플릭스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유튜브에서 검색하시면 됩니다. 아직 토렌트 파일은 없는 상태이며 유튜브에서도 한글 자막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ㅠㅠ. 네모네모 스펀지밥의 경우 언어 자체가 크게 어렵지 않고 영상만으로도 내용을 알 수 있기 때문에 그냥 보셔도 크게 문제는 없습니다만. 이 애니메이션의 경우 대화가 복잡하기도 하고 과학 용어도 많이 나오는 데다가, 은근 치밀하게 만들어진 스토리를 완전히 이해하시려면 자막이 필요하실 겁니다.



그래도 좋은 소식을 하나 알려드리자면 이번 에피소드의 경우 영어를 못하시는 분들도 이해하기 쉽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또 액션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보셨을 영화 레퍼런스가 나오는 만큼 몰입도도 상당합니다.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



유튜브에 올라온 릭앤모티 시즌3 에피소드 2! 서두르세요 ㅎㅎ.

이번 에피소드에서 두드러진 점은 모티의 누나인 썸머가 점점 릭에게 물들어 가는 모습. 그리고 가족 간의 갈등과 가족의 의미가 담겨있습니다. 이렇게 잔인한 애니메이션에서는 참 보기 드문 소재입니다. 재밌게 보세요 !!


쪼~금더 많은 릭앤모티 정보보기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