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imation

신박한 천조국 애니메이션 릭앤모티 시즌 3 2화 (에피소드2) 자막 버전 !!

릭앤모티 시즌 3 2화 한국어 자막 


7월 30일을 기준으로 미국 성인 애니메이션 채널인 '어덜트 스윔'에서 다시 연재가 시작된 미국 애니메이션 릭앤모티. 개인적으로 기다리기가 너무 힘들었습니다. ㅠㅠ 이번 릭 앤 모티의 제목은 Rick and Morty. S03. E02 Rickmancing the Stone으로 언제나처럼 미친듯한 모험을 하는 내용입니다. 다만 시즌1과 시즌2와 두드러지게 달라진 점이 있습니다. 



바로 주인공인 모티의 누나 서머(Summer)의 흑화입니다. 시즌 1에서는 할아버지인 '릭'만이 아무런 양심의 가책 없이 폭력을 받아들였었습니다. 시즌2로 넘어오면서 그동안 모험 짬이 생긴 모티가 릭에게 물들기 시작했고, 시즌 3에서 물들어 가는 대상은 아무래도 서머인 것 같네요.



이제까지 전 시즌을 거치며 부모인 제리와 베쓰의 불안한 부부관계는 지속적으로 나와주었고 별다른 진전을 보이지 못했는데요. 딱 한번 진전이 있었다면 릭앤모티 시즌 2에서 릭이 모든 지구인을 괴물로 만들어 버린 세상에서의 제리와 베쓰는 혹한 환경에서도 서로에게 만은 돈독해 보였었습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이 둘의 관계가 점점 회복하기 힘들어 보이는데요. 무한한 상상력의 방대함과 세세 미묘한 인간의 감정들을 담아내는 미국 애니메이션 릭앤모티 ! 이번 릭앤모티 시즌 3 2화 한글 버전 재밌게 감상하시고 하트 한번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