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formation

난타5000메뉴 피자 추천 메뉴

오늘은 난타5000메뉴 피자 추천 메뉴를 알아보겠습니다. 야구 시즌인 만큼 치킨과 함께 맥주 안주로 피자가 인기인데요.요즘은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저렴하고 맛있는 피자 프렌차이즈가 많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난타5000메뉴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난타 5000메뉴 피자 추천

일반 피자부터 프리미엄 피자까지 다양한 종류가 있어 입맛대로 골라 먹을 수 있습니다. 한 피자에 2가지맛 피자, 4가지맛 피자가 있는 프리미엄 피자는 조금 가격대가 있는 반면 일반 스크린 피자는 싼 가격에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 피자와 프리미엄 피자 뿐만 아니라 신메뉴가 출시되었는데요. 저렴한 가격의 피자부터 사각진 모양에 4가지 맛이 들어있는 메뉴까지 한번 주문해서 먹어보고 싶은 메뉴들입니다.

난타5000메뉴에는 피자메뉴 뿐만 아니라 미트볼 스파게티, 치즈 스파게티. 또 오븐구이 치킨 같은 사이드 메뉴도 있습니다. 이미지 사진에 콜라캔이 보이는거 보니 주문시 콜라 포함인것으로 보입니다.

전체적인 피자 메뉴와 사이드 메뉴들입니다. 골드피자, 치즈바이트피자, 체다피자, 치즈크러스트피자, 스크린피자, 치킨윙,봉, 오븐구이에 세트메뉴들까지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는 해당 웹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웹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