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formation

크린토피아 가격표 할인 정보 한눈에 보고가세요.

크린토피아 가격표 할인 정보 한눈에 보이게 모아봤어요.10년전만해도 세탁소가 동네마다 꼭 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깔끔하게 세탁된 세탁물들을 가지고 이리저리 배달 다니는 세탁소 아저씨의 모습을 언제나 볼 수 있었습니다. 요즘은 세탁소 보다는 크린토피아를 애용하는 분들이 많아서 가격표와 할인 정보 모아봤습니다.

●크린토피아 가격표 할인 정보

크린토피아 가격표는 홈페이지에 가면 더 자세히 보실 수 있는데요. 이번에 정보를 찾으면서 크린토피아 코인빨래방도 있는지 처음 알게되었습니다. 자취인들에게는 꼭 애용하게될 장소겠내요.

먼저 할인 정보입니다. 매주 수요일, 매주 수,토요일, 그리고 생일이나 결혼기념일에 각각 7%, 30%, 20% 할인을 하네요. 다른 빨래들은 집에서 하더라도 이불 빨래나 큰 빨래가 있는 경우 매주 수,토요일에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할인 정보 중에 하나를 더 발견했습니다. 5000원 이상 결제할 때 마다 스탬프 쿠폰을 주고, 12개를 다 찍으면 3천원에 해당하는 쿠폰을 자동으로 지급한다고 하네요.

크린토피아 가격표 상세한 내용들입니다. 셔츠 목에 때 꼈을때 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셔츠 1200원으로 가격도 저렴합니다. 이런 저렴한 가격이 크린토피아를 성장시키는데 주역이었다고 합니다. 

집안에서 하기 정말 힘들고 특히나 주부들은 자칫 잘못 빨기라도 하면 이불이 물을 먹고 너무 무거워서 혼자서는 도저히 해결 못 할 지경에 빠질지 모릅니다. 이불 여러개를 빨게 된가면 가격이 만만치 않겠지만 이불을 직접 맡게 봤을 때 빨래 퀄리티가 너무 좋아 만족하였습니다.

아웃도어 의상은 이불 빨래와 가격대가 비슷합니다.  가격표를 자세히 보시면 "~"이런 모양의 물결이 보입니다. 이 말은 즉 많은 빨래를 하시게 될 경우 가격이나 기타 사항들을 잘 확인해 주세요. 이상으로 크린토피아 가격표 할인 정보 정리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