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맘스터치 치파오는 중화키친, 생각보다 괜찮아요. 스포츠 경기를 볼 때마다 꼭 빠질 수 없는게 치킨인데요. 치킨만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프렌차이즈도 좋지만 맘스터치에서 신 메뉴가 나와서 소개해드립니다. 




중화요리와 치킨이 만난 메뉴입니다. 이 메뉴는 순살 치킨과 뼈 있는 치킨 두가지 메뉴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순살의 경우 한 마리, 싱글(Single), 커플(Couple)로 구성되있고 뼈있는 치킨의 경우 한 마리(Whole)와 하프(Half)로 나뉘어져있습니다. 싱글(Single), 커플(Couple)로 나뉘어져 있는 순살을 보니까 닭강정이 생각나기도하내요.



맘스터치 치파오는 라유에 볶아 은은항 파향, 흑임자와 사천식 소스를 즐기는 중화 요리 치킨이라고 하내요.  참고로 치파오는 중국 전통의상입니다. 먹어본 바로는 살짝 매콤하면서 단 맛이 납니다. 중화요리를 접목시킨 치킨답게 간장맛도 솔솔 올라옵니다.




맘스터치는 치파오 치킨도 맛있지만 가장 유명한 메뉴는 버거입니다.  딥치즈버거도 유명하지만 특히 싸이버거는 저렴한 가격에 두품하고 방금 튀긴 패티에 싱싱한 야채가 더해져 이 만한 가성비는 어떤 버거 프렌차이즈도 찾기 힘듭니다. 



다른 프렌차이즈와 조금 다르게 치킨과 버거 메뉴를 같이 팔고 있습니다. 맘스터치 치파오 치킨 이외에도 불사치킨, 불사윙, 케이준 강정 등등 여러 메뉴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감자튀김도 양념이 잘 되어있어서 정말 맛있습니다. 꼭 드셔보세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