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formation

맘스터치 치파오 중화치킨 생각보다 괜찮아요

맘스터치 치파오는 중화키친, 생각보다 괜찮아요. 스포츠 경기를 볼 때마다 꼭 빠질 수 없는게 치킨인데요. 치킨만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프렌차이즈도 좋지만 맘스터치에서 신 메뉴가 나와서 소개해드립니다. 동네 지나갈 때 한번 구경해보세요.

●맘스터치 치파오 메뉴 소개

중화요리와 치킨이 만난 메뉴입니다. 이 메뉴는 순살 치킨과 뼈 있는 치킨 두가지 메뉴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순살의 경우 한 마리, 싱글(Single), 커플(Couple)로뼈있는 치킨의 경우 한 마리(Whole)와 하프(Half)로 나뉘어져있습니다. 싱글, 커플(Couple)로 나뉘어져 있는 순살을 보니까 닭강정 생각도나네요.

맘스터치 치파오는 라유에 볶아 은은항 파향, 흑임자와 사천식 소스를 즐기는 중화 요리 치킨이라고 하내요.  참고로 치파오는 중국 전통의상입니다. 먹어본 바로는 살짝 매콤하면서 단 맛이 납니다. 중화요리를 접목시킨 치킨답게 간장맛도 솔솔 올라옵니다.

맘스터치는 치파오 치킨도 맛있지만 가장 유명한 메뉴는 버거입니다.  딥치즈버거도 유명하지만 특히 싸이버거는 저렴한 가격에 두툼하고 방금 튀긴 패티에 싱싱한 야채가 더해져 이 만한 가성비는 어떤 버거 프랜차이즈도 따라 올수 없는 건 다들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프랜차이즈와 조금 다르게 치킨과 버거 메뉴를 같이 팔고 있습니다. 맘스터치 치파오 치킨 이외에도 불사치킨, 불사윙, 케이준 강정 등등 여러 메뉴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감자튀김도 양념이 잘 되어있어서 정말 맛있습니다. 꼭 드셔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