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formation

국내 온천 가족탕 확실한 곳만 모아봤어요.

추운 날씨에 생각나는 국내 온천 가족탕 확실한 곳만 모아봤어요. 가족끼리 주말에 쌀쌀한 날씨에 둔해진 몸을 풀러 가고 싶어 지는 계절입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겨울에 찾으시는 국내 온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국내 온천 가족탕 확실한 곳

첫 번째로 소개할 곳은 화성 월문온천입니다. 대문에 비치는 달빛이 물에 반사된 모습과 비슷하다고 해서 붙여진 지명이라고 합니다. 700M 아래의 암반수인 천연온천수로 자극이 적어 부드러운 온천수로 잘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이 곳의 특징으로는 화성 근방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이 상당히 편리합니다. 또한 열탕, 온탕, 냉탕과 같은 기본적인 탕들 이외에도 이벤트탕, 드림탕 등이 있으며 자연경관까지 볼 수 있는 탕입니다. 여름에는 산림욕까지 즐길 수 있다고합니다.

깔끔한 내부 설계와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온천입니다. 월 ~ 일요일까지 영업을 하고 오픈 시간은 오전 6시 마감 시간은 오후 9시입니다. 오전 9시 이전에 이용하시는 분들은 조조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소개할 곳은 경남 창녕군에 있는 부곡온천입니다. 이 곳은 역사가 깊은 온천으로 정확한 생성 연도를 알 수 없을 정도로 오래되었다고 합니다. 고려시대에도 피부질환을 앓았던 사람들이 와서 치료를 하고 갔다고 합니다.

온천이 피부에 좋다는 건 누구나 알고 있는 상식입니다. 하지만 그 효과에 대해서 증명받은 곳은 많지 않을 텐데요. 이 온천수는 우리 몸속 혈액 내 활성 산소 제거를 하여 항산화 작용을 하여 피부 노화를 막는다는 점을 의학적 증명하였다고 합니다. 국내 온천 가족탕 중에 이런 곳이 있는줄 몰랐네요.부곡온천 링크

세 번째 온천은 충남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입니다. 이곳은 온천뿐만 아니라 여러 부대시설들이 있는 곳입니다. 그 스파, 온천, 테라피 마사지에 캠핑장까지 있는 곳으로 종합 휴양지입니다. 독일 바데풀이 있는 곳으로 연인끼리 여행을 와도 좋을 곳입니다.

연인들 뿐만 아니라 가족들도 와서 하루 종일 스파와 온천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성수기 때에는 가격대가 좀 있기는 하지만 여러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당역에서 탈 수 있는 유료 셔틀버스와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무료 셔틀버스가 있으니 교통에도 부담이 없습니다.충남 아산 파라다이스 링크

마지막으로 소개할 곳은 왕의 온천이라고 하는 충북 수안보 온천입니다. 기록상 약 3만 년 전에 생겨난 자연 온천으로 한국 최초의 온천이라고 합니다. 왕의 온천이라고 불리는 이유는 태조 이성계가 고질적으로 가지고 있던 피부병을 치료하기 위해 이 곳을 자주 찾았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국내 온천 가족탕 중에 가장 수질이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다고 하네요.

충북도에 위치하고 있어 전국 어디에서는 교통이 편리합니다. 다른 온천들과는 달리 클래식한 느낌을 주는 곳으로 가족끼리 첫 온천욕을 가기 무난한 곳입니다. 교통은 위에 지도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국내 온천 가족탕과 할인정보 그리고 교통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보 온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