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

아키에이지 비긴즈 등급표 심플 정리와 플레이 영상

아키에이지 비긴즈 등급표 정리와 플레이 영상을 알아보겠습니다. 안드로이드 모바일 게임으로 다시 태어난 아키에이지입니다. 시대적 배경으로는 약 2천 년 전 대륙에서 시작하게 됩니다. 대륙의 태초의 비밀을 찾아내기 위한 여정을 그리는 기존 세계관의 연장선이라고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아키에이지 비긴즈 등급표 심플 정리

새로 추가된 시스템으로는 4인 파티를 형성하여 실시간으로 보스 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협동 보스 레이드뿐만 아니라 PvP 시스템도 도입이 되었습니다. 다른 유저를 약탈하거나 섬멸전을 벌일 수 있고 보상도 주어집니다. 특히나 판타지 소설가인 전민희 작가님이 세계관 확장에 참여하여 탄탄한 스토리 또한 즐길 수 있습니다.

실제 인게임 플레이 장면입니다. 태초를 향해 모험을 하는 여정을 그리는 게임답게 여러 영웅들을 나만의 원정대에 합류시킬 수 있습니다. 수십 명에 달하는 캐릭터들을 조합하여 원정대를 이끌고 다니는 방식인 만큼 아키에이지 비긴즈 등급표는 필수적으로 필요합니다. 나만의 조합을 만드는 재미도 있을 것 같습니다.

출처: http://cafe.naver.com/archeagebegins/21215

이 게임은 전사, 기사, 암살자, 마법사, 악사로 각각 나뉘어 있습니다. 이 아키에이지 비긴즈 등급표에는 각 캐릭터별 직업과 클래스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캐릭터 이름이 하늘색으로 칠해진 희귀 캐릭터와 일반 영웅들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자유도가 중요시되는 게임답게 수많은 조합이 탄생할 수 있는 아키에이지 비긴즈 등급표를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