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formation

씨제이택배배송조회 배송지연 될 때 정확하게 조회하는 방법


씨제이택배배송조회 배송지연 될 때 조회하는 방법 알아볼게요. 하루나 이틀이면 전국 어디든지 배송이 되는 택배가 종종 배송 지연이 될 때가 있습니다. 내 물건은 어디에 있는지 언제쯤 도착할지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배송 조회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PC에서 검색하는 방법과 Mobile에서 택배 조회하는 방법 모두 알아볼게요.

●CJ 택배 배송조회 배송지연 될 때 조회하는 방법

먼저 PC에서 배송 조회하는 방법입니다. 네이버로 가신 후 택배 배송 조회를 하시면 되는데요. CJ의 경우 씨제이택배라는 키워드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검색을 하시면 해당 택배회사 뿐만 아니라 국내에 있는 모든 택배 관련 업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간단한 방법이면서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홈페이지에 직접 접속해서 검색을 하는 방법입니다. 씨제이택배배송조회를 하기 위해 운송장 번호를 기입하시면 내 택배의 상태가 어떤 상태인지까지 세세하게 볼 수 있습니다. 나의 물건이 배송지에 도착을 했는지 또는 택배 기사님이 배송을 시작하셨는지 등등 좀 더 세세한 위치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반품을 하실 경우 반품 예약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며 운임까지 안내를 해주고 있습니다.


모바일 어플 바로가기

PC나 노트북 컴퓨터를 사용하실 수 없는 상황이라면 모바일 앱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모바일 앱에서는 PC에서와 마찬가지로 여러 택배회사를 조회할 수 있으며 운송장 번호를 기입하고 조회하면 현재 상태를 PC와 마찬가지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J대한통운 고객의 경우 씨제이택배배송조회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씨제이택배배송조회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