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

소녀전선 인벤 시뮬레이터 효과봤습니다

소녀전선 인벤 시뮬레이터 써봤는데 효과봤습니다. 소녀전선 화려한 일러스트에 입덕해서 플레이 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100% 믿을 수는 없지만 여러분의 지갑 사정을 조금을 도와줄 수 있는 기능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소녀전선 인벤 시뮬레이터 효과봤습니다.

우선 인벤으로 가시면 좌측 메뉴에 보시면 인형제조 시뮬레이터 탭이 있습니다. 기타 전술인형 DB나 장비DB, 팬아트 갤러리 등등이 있지만 우리에게 필요한건 3-5성 인형을 얻는데 도움을 주는 시뮬레이터이기 때문에 바로 클릭하시면 됩니다. 소녀전선 인벤 바로가기



시뮬레이터 초기화면입니다. 소녀전선 인벤에서만 제공하고 있는 기능으로 인력, 탄약, 식량, 부품 숫자를 입력하고 제조개시를 클릭하시면 곧바로 결과치를 알 수 있는데요. 아시겠지만 랜덤한 결과치를 얻을 수 있는 말그대로 시뮬레이터 (Simulator)이기 때문에 너무 나 큰 기대를 할 수는 없지만 분명한 모수는 잡을 수 있을것으로 생각됩니다.

이곳에서는 여러 소식이나 아이템 DB, 인형 DB, 레벨링 전역, 군수 지원표 등등 플레이하는데 많이 사용되는 옵션 탭들인데요. 소녀전선 인벤 첫 화면 페이지에 모여있습니다. 큰 도움을 되지 않을지 모르지만 확률 뽑아내는 용도라도 아니면 재미로라도 한번 사용해 보시길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