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formation

에이다 코인 사는법 간단정리

에이다 코인 사는법 간단 정리입니다. 요즘 가상화폐 비트코인과 알트코인 이야기들은 점심시간에도 심심치 않게 들려옵니다. 지속적인 상승폭을 보이고 있는 데다가 정부적 차원에서 별다른 제도를 내놓지 않은 상황에서 개미들에게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벌써 주변에서 적게는 수 천만원에서 수십억 원의 차익을 벌어들인 사람들이 나오기 시작하면서 모두들 꿈을 꾸고는 하는데요. 오늘은 알트코인 중에 하나인 에이다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에이다 코인 사는법 알아보기


우선 알트코인에 대해서 짚고 넘어가겠습니다. 개념은 간단합니다. 비트코인은 가상화폐의 '달러' 즉 기축통화 역할을 합니다. 비트코인 이외의 모든 코인들을 'Alternative coin' 을 줄여서 알트코인(Altcoin)이라고 합니다. 알트코인은 그 종류에 따라 특징이 있는데요. 에이다 코인의 경우 일본의 이더리움으로도 불립니다. 그 이유는 이더리움을 만든 CEO가 만들어낸 코인으로 카르다노(Cardano)라고 하는 회사에서 만들었습니다. 시가총액은 원화로 약 11조원 정도이며 시총 6위에 달하는 코인입니다. 

에이다 코인

에이다 코인 사는법으로는 업비트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업비트에서 회원가입을 하신 후 거래를 시작하시면 됩니다. 업비트에는 에이다 코인 이외에도 119개에 달하는 코인 거래가 가능합니다. 업비트는 한국 최다 암호화폐 거래소로서 중국에 위치한 최대 마이닝 회사인 비트렉스와 독점 제휴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신뢰가 가는 거래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에이다 코인은 위에서 보이는 차트와 같이 상장 후 어마어마한 가격 폭등이 있었습니다. 앞으로 코인 시장에 꾸준한 발전이 있는 한 또다시 기회가 올 거라고 생각합니다.


https://upbit.com/home 업비트 주소입니다. 에이다 코인 사는법에 대해서 간략하게 정리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