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formation

짠내투어 재방송 다시보기

짠내투어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20년 넘게 리포터와 연예 생활을 하신 김생민님이 요새 너무 핫합니다. 스튜핏과 '그뤠~잇 !' 날리며 VEVO TV에서 '김생민의 영수증'이라는 코너에서 시청자들의 영수증을 보면서 무료 재무상담을 해주는 프로그램이 화재가 되었습니다. 본래 개그맨으로 데뷔를 했지만 고정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큰 활약을 하지 못 했는데요. 이런 김생민이 '최저가 럭셔리 여행'을 모토로 하는 짠내투어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짠내투어 재방송 다시 보기

김생민 이외에도 무한도전의 박명수, 박나래, 전준영이 함께 하는데요. 방송 시작 전부터 크게 화재가 되었던 프로그램인 만큼 2017년 11월 25일 첫 방송을 시작한 프로그램임에도 불구하고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본 방송을 챙겨보시지 못하신 분들이 짠내투어 재방송을 많이 찾으시는데요. 우선 TV 재방송 편성표는 이 URL 주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tvn.tving.com/tvn/schedule 단순 편성표 이외에도 다른 방편으로 다시보기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인터넷을 뒤져보다 보니 짠내투어 재방송 다시보기를 할 수 있는 곳을 찾았습니다. 이 포스팅 맨 마지막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가장 처음 방송인 작년 11월 25일 방송부터 가장 최근 방송인 12월 30일 방송까지 총 6개의 에피소드가 링크되어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른 오락/예능, 드라마, 시사 프로그램 등 여러 영상물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좋은 시청 되세요. 감사합니다. --> 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