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formation

김숙 탄산수 제조기 10만원 싸게 사는법

김숙 탄산수 제조기 싸게 사는 법 알아보겠습니다. 김생민이 출연하는 프로그램 영수증에서 김숙의 집을 찾아갔는데요. 통장 요정 김생민과는 상반되게 소비의 요정이라고 불리는 김숙답게 특이한 핫 아이템이 방송에 소개되어 화재입니다 바로 탄산수를 만들 수 있는 제조기인데요. 이 제조기 간단 리뷰와 김숙 보다 10만원 싸게 사는 방법을 알려드겠습니다.

●김숙 탄산수 제조기 소다스트림 싸게 사는법

방송에서 소개되었던 김숙 탄산수 제조기를 찾아보았습니다. 탄산수는 원래 한국사람들은 마시지 않았던 음료인데요. 저도 처음 유럽여행을 가서 먹어보았던 탄산수의 맛은 그야말로 신선산 역겨움이었습니다. 사이다도 아닌 것이 물도 아닌 것이 비릿한 맛까지 도대체 이걸 왜 먹는지 이해가 가지 않았었는데요. 자꾸 먹다보니 그 나름의 매력이 있더라고요. 한국에서도 몇 년 전부터 소개되어 이제는 편의점에서도 손 쉽게 찾을 수 있는 음료인데요. 이런 탄산수를 손쉽게 만들 수 있는 물건이 탄산수 제조기 입니다.

소다스트림이라고 하는 이 제품은 일명 김숙 탄산수 제조기로 불리는데요. 이 탄산수 제조기가 특히나 주목받는 이유는 생수를 담은 물을 단 3번 버튼만 꾹 눌러주면 탄산수가 되어 나온다는 간편함에 있습니다. 거기다 통장 요정, 짠돌이의 대명사 김생민을 사로잡은 탄산수와 수제 시럽의 조화까지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구동 방식은 간단합니다. 탄산을 품고 있는 실린더가 장착된 소다스트림에 생수를 채운 퓨즈를 넣고 3~4회가량 버튼만 눌러주면 됩니다. 실린더 하나로 약 180병을 만들 수 있다고 하니 사 먹는 탄산수  보다 훨씬 저렴한 데다가 나만의 탄산수 농도를 조절할 수 있어 저처럼 탄산수를 즐겨마시는 분들에게는 김숙 탄산수 제조기가 딱이겠네요. 제가 찾은 소다스트림 최저가는 11만원으로 방송에서 소개되었던 21만원 보나 약 10만원 더 저렴한 가격입니다. 링크 남겨드릴게요. 김숙 탄산수 제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