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

지렁이 키우기 게임2 게임하기 꿀팁

지렁이 키우기 게임2 꿀팁과 게임하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유명한 플래시 게임인 지렁이 키우기를 알아보겠습니다. 게임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우선 맨 아래에 있는 링크로 들어가서 게임 플레이를 시작하면 됩니다. 회원가입도 가능합니다.

●지렁이 키우기 게임2 게임하기 꿀팁

웹사이트 링크에 접속하시면 'Start' 버튼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지렁이 키우기 게임2를 누르면 바로 시작합니다만 한 가지 꼭 알아야 할 점이 있습니다. 바로 게임 플레이 도중 사망시 다시 시작하려면 광고창이 뜨는 게 반복적인 플레이를 하실 때는 상당히 거슬립니다. 5초 동안 기다리신 후 'Skip' 버튼을 칼 같이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지렁이 키우기 게임2를 시작하면 지렁이가 하나 생성이 되고 시작과 동시에 플레이가 진행됩니다. 마우스 커서를 따라서 지렁이가 움직이기 시작하는데요. 지렁이를 육성하기 위해서는 주변에 떠다니는 빛들을 먹어야 합니다. 바닥에 뿌려저 있는 빛들을 먹고 성장 할 수 있습니다만 다른 지렁이가 내 몸통에 닿게 되면 죽게 되는데 그때 나오는 빛 덩어리들을 먹어줘야 빠른 성장이 가능합니다.

이 지렁이 키우기 게임2 플래시 게임에는 3가지 스킬이 있습니다. Q를 누르게 되면 지렁이가 대시(Dash)를 합니다. 쿨타임(Cooltime)이 없어 계속 누르고 움직일 수가 있습니다. 발동 조건은 주변에 보이는 빛 1개만 먹어주면 됩니다. 그 밖에도 W 스킬은 스탑(Stop), 그리고 E 스킬은 투명해져서 충돌하지 않습니다. 둘 다 쿨타임(Cooltime)이 존재하며 컨트롤만이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제 개인 기록은 16등입니다. 게임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