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formation

미국이스타비자 모든것 핵심 간단 정리esta 비자

미국이스타비자 모든것 핵심 간단 정리입니다. 연말연시 요즘은 돈 많은 사람은 국내여행을 돈 없는 사람들은 해외여행은 많이 간다고 합니다. 가까이는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 등을 많이 여행합니다만 미국 관광객들도 항상 붐비는데요. 오늘은 한국 여권 소지자가 가지는 특별한 혜택 무비자 미국 전자여행허가(ESTA)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국 이스타 비자 정보

우선 전자여행허가(ESTA) 자격 취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국이스타비자는 관광(Travel), 사업 및 출장(Business) 목적으로만 발급이 가능합니다. 총 90일간 체류가 가능하며 수단(Sudan), 이라크(Iraq), 이란(Iran), 예멘(Yemen) 등 중동 국가 출입기록이 2011년 3월 이후로 있을 시 거부될 수 있고 미국 비자 발급을 거절당하거나 미국 입국 거부를 당한 적이 있을 경우 거절 당합니다.

미국 전자여행허가(ESTA)를 거절당하는 데에는 여러 사례가 있습니다. 1. 신청정보 기입오류, 2. 벌금형을 포함한 전과기록 보유, 3. 불법 체류 이력 등등이 있습니다. 특히 미국 이스타 비자를 거절당하신 분들은 미국 대사관을 직접 방문하여 관광비자를 발급받아야 하며 미국이스타비자 발급 거절당한 이력이 있을경우 관광비자가 발급될 수 없음을 숙지해야 합니다.

해결방법으로는 미국이스타비자 발급 대행업체에 문의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런 업체들의 경우 ESTA 비자가 거절당하거나 무기한 허가 보류 상태 일 때 대처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네이버 검색을 통하여 원하시는 업체 선택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이스타비자 승인을 기원하면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