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Games.Battleground

카카오배그친추 3초컷 정리(카카오배그 친구추가)

카카오배그친추 3초컷 정리 들어가겠습니다. 롤과 오버워치와 마찬가지로 배틀그라운드에서도 팀 플레이가 존재합니다. 당연히 친구들과 플레이하는 맛에 하는 게임인데요. 배그 친추에 애를 먹으시는 분들이 있으셔서 간단히 정리해 보았습니다. 읽고 따라 하시면 누구나 3초컷 가능합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친구추가

결론부터 말하자면 스팀(Steam)에서 친구 추가를 해야 합니다. 배틀 그라운드 내에서 친추를 하기는 어렵고 카카오배그친추는 스팀(Steam) 사이트에서 가능합니다. 스팀(Steam)으로 이동하신 후 로그인 후에 위와 같이 '친구' 탭을 찾아서 들어가 줍니다.

영어는 신경 쓰지 마세요. '친구' 탭으로 들어가시면 '친구 추가(Add Friends)' 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을 클릭하시면 '친구 찾기'가 보이실 텐데요. 아이디를 검색하셔서 카카오배그친추를 하시면 됩니다. 간혹 이 방법으로 배틀그라운드 친구 추가가 안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그런 분들은 아래 방법을 따라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스팀(Steam)에서 본인의 아이디->프로필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나의 공개 설정' -> 공개로 변경을 합니다. 상대방과 나 모두 공개 설정이 돼있어야합니다. 프로필 사진에서 '우클릭' -> URL 복사를 통해서 내 친구에게 URL을 받아 인터넷 창에 '붙여 넣기' -> 우측 하단 Add Friend (친구 추가)하면 됩니다. 이상 카카오배그친추 하는 방법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