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

롤시즌8 애쉬룬과 특성 초간단 정리

롤 시즌8 애쉬룬과 특성 초간단 정리해봤습니다. 롤이 벌써 8년째에 접어들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는 각 시즌마다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되는데요. 저번 롤 시즌 7에서는 특성이 강화되었었습니다. 예를 들어 '천둥 군주의 호령' 처럼 필살 특성이 생겼었는데요. 이번 시즌에는 프렐요드의 애쉬가 어떻게 바뀌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롤 시즌8 애쉬 룬, 특 초간단 정리


이번 시즌 8에서는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지난 시즌까지는 분명 룬(Runes)과 특성이 분리되어있었는데요. 이번에는 이 두 개념이 합쳐져 특성을 제외한 룬만 존재합니다. 롤 시즌8 애쉬룬(Runes)을 보자면 이렇습니다. 정밀에 기민한 발놀림, 승전보, 민첩함, 최후의 일격을 달아주시고요. 마법에는 기민함과 폭풍의 결집을 들어주시면 됩니다. 애쉬 유성룬을 드는 분들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존의 애쉬 유저라면 롤 시즌8 애쉬 스킬(Skill) 트리에는 큰 변화는 없다는 걸 눈치채셨을 겁니다. 애쉬는 Q를 선마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W를 선마 하시는 분도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자신에 스타일에 따라 마스터를 하시되 뒤에 애쉬 스킬 빌드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롤 시즌8 애쉬룬(Runes)과 잘 부합하는 스킬 마스터리면 더 좋을 거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롤 애쉬 아이템(Items) 트리입니다. 아무리 이번 롤 시즌8 애쉬룬(Runes)에 큰 변화가 있더라도 아이템(Item) 트리는 경기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기억해야 할 것은 언제나 아이템 트리(Item tree)는 유동적이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완벽한 애쉬 템트리는 없습니다. 언제나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을 보시고 티어(Tier) 상승과 매너 플레이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