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formation

트리바고 광고 모델(Trivago) 박주현, 에릭남

트리바고(Trivago) 광고 모델 박주현과 에릭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정이 지나고 벌써 조금만 더 지나면 모두가 기다리는 구정 연휴입니다. 구정 연휴 기간에 해외여행이나 국내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여러 호텔 예약 사이트 중에서도 가장 저렴한 가격을 찾아준다는 트리바고(Trivago)가 선택한 연예인 두 명을 알아보겠습니다. 조금은 피로도가 느껴지기도 하는 영상도 있어서 싱그러운 영상을 아래에 가져왔습니다.

트리바고 광고 모델

아마 트리바고(Trivago) 광고 모델하면 누구보다도 에릭남을 가장 먼저 떠올리실 텐데요. 에릭남은 위대한 탄생에서 가수로써 맨 처음 데뷔를 했지만 워낙 유창한 영어 실력과 더 뛰어난 인터뷰 능력으로 방한을 하는 할리우드 스타들과의 인터뷰로 유명해졌습니다. 할리우드 스타들의 말에 따르면 마치 토크쇼를 하는듯한 인터뷰였다고 합니다. 후에 Trivago 광고를 찍은 후기를 '라디오 스타'에서 밝히기도 했는데요. 단 1cm의 오차도 허용하지 않는 깐깐한 촬영이었다고 하네요.

'마음은 아낌없이 준비는 부담 없이'라는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새로운 트리바고 광고 모델은 박주현인데요. 에릭 남과는 다르게 모델 출신입니다. 나이도 1994년생으로 1988년생인 에릭남과는 나이 차이도 조금 있습니다. 실제 광고를 보면 독일 본사에서 직접 디렉팅 한 것 같지 않고 한국 지사에서 직접 제작한 듯한 느낌입니다. 컨텐츠 보다는 기능과 느낌 중심의 광고를 볼 수 있습니다.

에릭남이 출연했던 광고는 유튜브나 기타 SNS에서 워낙 많이 나온 광고여서인지 상당한 피로도를 호소하는 글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한 마디로 너무 많이 나와서 보기 싫다는 글 들이 많았는데요. 모델 박주현이 출연한 광고 아마 많은 분들이 못 보셨을 거 같아 첨부합니다. 그럼 트리바고 광고 모델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