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

하스스톤 투기장 도우미 하스아레나 핵심 정리

하스스톤 투기장 도우미인 하스 아레나에 대해서 핵심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블리자드의 역작이자 유일한 카드 배틀 게임인 하스스톤에 도우미가 있다는 걸 알고 계셨나요? 하스스톤 유저들이라면 가장 열광하는 시스템이 투기장 시스템일 텐데요. 이제 막 게임을 시작하는 뉴비들에게는 너무나 어려운 카드 픽을 도와줄 사이트를 하나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하스스톤 투기장 도우미

초보들의 경우 효과적인 덱을 짜는 법이나 자신이 어떤 카드를 현재 보유하고 있는지를 표시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에만 의존할 순 없지만 첫 시작에는 유용한 하스스톤 투기장 도우미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 링크로 가셔서 위와 같이 표시된 화면에서 'Download Now!'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를 시작합니다. 아레나 링크

웹상에서 아이디만 있으면 모든 걸 검색 가능한 (예를들면 OP.GG) 프로그램 이라기 보다는 컴퓨터에 직접 설치가 필요로 합니다. 위와 같은 창이 뜨는 경우 우측 하단의 'Install' 버튼을 눌러서 진행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하스스톤 투기장 도우미의 경우 각각의 카드들의 조합 효과와 플레이를 하면서 현재까지 사용한 카드 내역 표시등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이용하는데 Email 인증은 필수입니다. 아이디를 생성하는데 있어서 필수적인 절차이니 부담 갖지 마시고 진행해주세요. 하스스톤 투기장 도우미를 다 설치하셨으면 해당 사이트에 로그인을 하신 후 하스 로그인을 다시 해주시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 줄이겠습니다. 프로그램에 너무 의존하지 마시고 실력을 향상하시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