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Games.Battleground

배그 MSVCP140.DLL 가장 빠른 해결방법과 다운로드

배그 MSVCP140.DLL 가장 빠른 해결방법과 다운로드. 요즘 배틀그라운드에 관련하여 여러 정보들을 모아보았습니다. 인기 있고 현재 가장 유명한 게임인 만큼 재미있는 영상들이 많이 있었지만 그에 못지않게 오류에 관한 정보들도 많이 찾을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이 오류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링크를 타고 MS 웹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 배틀그라운드 MSVCP140.DLL 해결방법 다운로드

느닷없이 게임을 하고 있는데 찾아와 버린 이 오류 메시지 일텐데요. 평생 들어보지도 못한 배그 MSVCP140.DLL라는 오류창이 뜨는 것도 모자라 이것을 재설치하라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난감합니다. 우선 링크를 타고 이동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바로 위와 같은 창을 보실 수 있으실 텐데요. 언어 선택은 당연히 한국어를 선택해야 설치가 더 간단해집니다. 언어 선택 후에는 오른쪽에 위치한 '다운로드(Download)' 버튼을 눌러 다음 창으로 넘어가 주세요. 다음 창은 배그 MSVCP140.DLL을 해결하는데 핵심적입니다.

설치되어 있는 Window를 잘 확인 하신 후 vc_redist.x64 혹은 vc_redist.x32 중 하나는 선택해서 설치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단계까지만 와도 배드 MSVCP140.DLL 오류 해결은 거의다 끝이 납니다. 다음은 마지막 단계입니다.

다운을 받기 위해  vc_redist.x64 나 vc_redist.x32를 선택하셨다면 다운로드를 하신 후 설치를 시작해주시면 됩니다. 동의에 체크하신 후 설치를 시작하면 모든 오류 해결이 완료됩니다. 배그 MSVCP140.DLL re-intsall 오류가 뜨는 이유는 이 파일이 인식되지 않아서인데요. 혹시나 이 방법으로도 해결이 되지 않으신 경우 직접 파일은 다운로드하셔서 'System32' 혹은 'System64' 폴더를 찾아서 넣어주기만 하면 해결 완료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