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

슈퍼버니맨 다운 무료 링크 병맛 게임하기 받아가세요

슈퍼버니맨 다운 무료 링크 병맛 게임하기 받아가세요. Super bunny man은 최고의 병맛 게임으로 PC와 Mobile에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스팀 게임에도 출시되어있고 여러 유명 스트리머와 bj들 사이에서 핫 한 게임입니다.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방법도 알려드릴게요.

★슈퍼 버니맨 게임하기 다운 링크

link

게임 시작 화면만 봐도 병맛이 뿜 뿜 하는 게임입니다. 다른 부분은 별로 건드릴 필요 없이 바로 Play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게임은 단순하게 점프를 해서 앞으로 나아가 히오스 모양의 차원문에 들어가는 게임입니다. 위 링크는 구글 드라이드 링크이므로 동시에 여러 다운로드가 일어나면 못 받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슈퍼버니맨 다운을 하신 후 플레이를 하게 되면 bgm부터 엄청난 중독성을 느끼게 되실 텐데요. 싱글 플레이에 실증을 느끼셨다면 멀티 플레이로 게임을 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 특성상 우정 파괴 게임이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몇 시간 동안은 미친 듯이 웃으면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스팀(Steam)에서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PC에서 이용하는 경우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게임을 구입하는 유저들은 멀티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살짝 잔인할 수 있는 게임이지만 너무 노골적이지는 않습니다. 금방 질릴 수도 있지만 가볍게 즐기기 좋은 슈퍼버니맨 다운로드 하여보세요.

슈퍼버니맨 다운은 한화로 13,500원에 구입이 가능하며 Mobile로 플레이를 원하시는 경우 앱스토어에서 '슈퍼버니맨'을 검색하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상 정말 미친 듯이 웃기지만 암 걸릴 수도 있는 게임 Super Bunny man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