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Games.Discord

디스코드 이메일 안옴 가장 빠른 해결 방법

디스코드 이메일 안옴 가장 빠른 해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 대세인 배틀그라운드를 하거나 다른 FPS 게임을 할 때 필수적인 음성채팅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Discord가 그중에 토크온과 스카이프를 넘어서 가장 많이 쓰이는 프로그램인데요. 간혹 인증을 해야 할 때 인증 e-mail이 발송 되지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디스코드 오류 해결 하러가기

link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디스코드에 대해서 이해가 조금 필요한데요. 이 프로그램은 기본적으로 외국 회사에서 개발을 했습니다. 영미권 회사다 보니 한국에서 주로 사용하는 hanmail, naver, nate 등의 이메일들은 간혹 발송 누락 현상이 생기고는 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구글 메일 gmail에 계정을 만들어 사용하는 방법으로 이 메일을 사용하면 디스코드 이메일 안 옴 현상뿐만 아니라 다른 외국 프로그램 인증 문제도 대부분 해결이 됩니다.

심지어 이메일 발송 속도 또한 많은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 또 하나 꼭 확인해야 할 한가지는 스팸 메일 보관함을 꼭 확인하는 것입니다. 3분 이상 기다렸는데요 이러한 현상이 발생한다면 외국에서 들어오는 이메일을 Spam으로 인식하였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이 두 가지 방법을 사용한다면 디스코드 이메일 안 옴 현상은 무리 없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저도 이러한 현상을 겪어서 애를 좀 먹었었는데요. 지메일에 계정을 만들고 나서 이메일 인증 절차를 진행하니 이런 메일이 왔습니다. Verify Email을 눌러 인증을 완료하고나니 이용에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만약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 디코 사이트에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