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

신무월 등급표와 쿠폰 정보 핵심정리

신무월 등급표와 쿠폰보 핵심정리

신무월 유저분들은 새로 출시된 신무월:Divne을 플레이 하고 계신텐데요. 이런 모바일 게임을 할 때는 꼭 캐릭터의 등급표가 필수적입니다. 일본 모바일 게임 순위에도 올라가 있는 이 게임 등급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쿠폰과 등급표 알아보기

link

신무월 등급표를 보기전에 우선 확률 부터 알아보겟습니다 R등급, SR등급, SSR등급에 따라 확률이 크게 차이가 나는데요. 우선 R급 캐릭터의 경우 70%의 확률로 가장 높은 편입니다. 그리고 SR 캐릭터는 28%, SSR 등급은 2%로 상당히 낮은 편입니다.

신무월 등급표 최상위(SSR 등급->SR 등급->R 등급)

가장 먼저 SSR 등급 부터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로린과 린인이 있으며 각각 어쌔신과 나이트로 로린의 경우 리세마라에서 1번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어쌔신 답게 공격능력이 좋고 민첩한 캐릭터입니다. 나이트 또한 신무원 등급표에서 상위를 차지하고 있는데요. 로린과는 상반되게 아군에게 버프를 주는 캐릭터입니다.

다음은 샤오, 힐다, 와릴라, 춘리를 소개해 드릴건데요. 신무월 등급에서 상위에 올라와 있는 캐릭터 들로 암살형, 버프형, 방어형등 다양향 직군에 분포되어 있습니다. 특히 샤오의 경우 반격률이 높고 반격 HP 회복으로 많이 쓰입니다.

클로디, 모니, 그리고 루키아는 각각 R, SR, SSR 등급이 캐릭터입니다. 클로디는 공격형 메이지 캐릭터이며 모니와 루키아는 '슈터'라는 직업을 가지고 있는데요. 특히 루키아는 신무월 등급표 최상위 리세마라에서 2위를 차지하는 원거리 공격 캐릭입니다.

피나, 이자 요이, 그리고 세스는 모두 나이트들 입니다. 모두 나이트 직업이지만 각기 다른 성향을 가지고 있는데요. 피나는 방어형 이자 요이는 CC형, 세스는 필살기가 있는 탱커형 나이트 입니다. 이들을 어떻게 사용하느냐가 신무월 공략에 확실히 도움이 되는 편입니다.

아스카, 텐지, 유령 리리는 모두 어쌔신 캐릭들입니다. 인 게임에서 아직 사용해보지 못 한 캐릭들인데요. 다른 애들보다 텐지의 경우 별 다른 특이사항이 없고 유령 리리는 후방 방어에 좋은 회피형 어쌔신입니다. 아스카는 이벤트에서 구매도 가능하니 꼭 한 번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사야카, 티리아, 네이는 신무월 등급표에서 약간 하위에 있는 아이들입니다. 다른 캐릭터들보다 티리아가 눈에 띄는데요. 과금을 하는 유저에게는 무료 배포중이며 상태 이상과 데미지업을 주는 캐릭입니다.

마지막으로 알아볼 캐릭터들은 성희, 소미아, 안사, 이나인데요. 성희는 초반 진행으로 많이 쓰이는 SSR캐릭터이고 소미아느 범위 힐, 딜러, 안사는 자힐과 아군힐, 이나는 별다른 특징이 없습니다. 이로써 신무월 등급표는 모두 알아보았습니다.

신무월 쿠폰

이 게임은 아무래도 신무월 리세라마가 꽃인거 같은데요.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쿠폰 정보가 많습니다.  신무월 공략하는데 많이 쓰일거 같아 등급과 함께 올려드립니다.

우선 꼭 확인해야할 부분은 유효기간 입니다.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원코드는 8월 31일까지이며 나머지 디리아의 선물 교환코드는 8월 10일까지입니다. 꼭 유의하시고 신무월 쿠폰 사용하시는데 지장없기를 바랍니다.

맨 마지막에 있는 구글 인기 기념 이벤트는 이미 끝이 났습니다. 다만 공식카페 가입자 수에 따른 신무월 쿠폰 지급은 아직 유효한 상태입니다. 8월 12일까지 신무월 공식카페에 가입한 사람수에 따라 보상지급이 다릅니다. 이부분 확인하시고 교환코드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