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elebrity

성명준 교도소와 가게 드링코 랜드로버 운봉공고 핵심정리

성명준 교도소와 가게 드링코 랜드로버 운봉공고 핵심정리

아프리카 BJ 성명준은 과거 조폭이었던 것으로 유명합니다. 현재 모든 과거를 청산하고 건실한 사업을 하며 살아가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성명준과 관련된 이슈인 교도소, 가게, 렌지로버 그리고 운봉공고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아프리카 BJ 알아보러 가기

link

현재 성명준은 어두운 과거를 청산하고 결혼하여 아프리카 bj로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부인을 사랑하는 애처가로 또 자식을 사랑하는 아버지로 살아가고 있다고 하는데요. 성명준의 과거는 어떠했을까요.

성명준 교도소

성명준이 교도소에 가게된 이유는 고등학교를 이후 조직폭력 생활을 하면서 부터였습니다. 위 사진은 고1 때 친구들과 해변에 놀러간 사진이라고 하는데요. 유도 선수 출신으로 과거 싸움에서 져본적이 없다고 합니다. 여러 폭력 사건에 연루 되다가 마침내 교도소까지 가게됩니다.


이 BJ는 한국의 스즈란이라고불리는 최악의 문제아들이 모여있다는 운봉공고 출신으로 고2 당시 이미 학교를 접수했다고 합니다. 재학 당시 인천 박종덕과 위대한도 만나게 되는데요. bj성명준은 교도소를 다녀 온 후 지난 날에 큰 회의감을 느끼고 중고차 딜러부터 시작하여 사업을 시작하게 됩니다.

성명준 가게

 

아프리카 방송에서 여러 차례 본인이 언급을 했었는데요. 인천 성명준은 과거를 청산하고 중고차 딜러를 시작하며 건실하게 돈을 벌던 중 '귀인'을 만나게 되고 가게를 차리게 됩니다. 성명준의 가게인 술집 이름은 '드링코'로 헌팅과 이벤트 그리고 인기 좋은 안주를 내세워 크게 성공을 했다고 합니다. 

성명준 랜드로버

성명준은 가게 술집을 차려 승승 장구 하며 무려 2억에 달하는 랜드로버를 구입하게 됩니다. 아프리카 방송에서 랜드로버 구입과 평소 차고다니는 시계 등을 여러번 인증하였는데요. 과거의 업보일까요 새로산 랜드로버 성명준에게 시련을 안겨주게 됩니다.

무려 랜드로버를 산지 4일만에 엑셀이 고장이 나버렸는데요. 여기서 주목할 점은 bj성명준이 구입한 이 차를 본사에 교환 및 환불 처리를 요청하였으나 본사에서 거부하였습니다. 심지어 이와 관련된 유튜브 영상이나 아프리카 방송을 할 시 보상처리를 못 받을 수도 있다며 협박까지해 관련 유튜브 조회수는 총 300만 건이 넘어가게 됩니다.

성명준은 교도소, 가게, 렌드로버까지 정말 인생이 다사 다난한 사람인것 같습니다.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나 갱생을 하고 살아가는 한 사람이 이야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