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

악마가 만든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top 5

극악 난도이 게임 Best 5

안녕하십니까.
세상에는 수많은 게임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보다도 더 많은 게이머들이 있습니다.
어떤 게임은 훌륭한 게임성으로 어떤 게임은 최초의 온라인 게임이기에 어떤 게임은 너무 야한 게임이어서(?) 그 이름을 알렸는데요.
오늘 소개할 게임들은 가장 어려운 PC게임추천 입니다. 이름 하야 가장 어려운 게임 Top 5 !! 화려한 컨트롤과 정확한 타이밍을 요하는 게임추천 합니다. 극안의 난이도를 가진 게임이 재미있는게임 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꼭 필독하세요 !!
 


1. 다크 소울

말이 필요없는 다크소울 입니다.
현재 다크소울3 까지 발매되있으며 극악 난이도 게임에 대명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프롬 소프트웨어가 만든 명작 게임인 RPG게임 다크소울은 미야자키 히데타카가 프로듀싱과 메인 디렉터를 맡았습니다. 
다크소울은 데몬즈 소울의 느낌과 특유의 시스템을 적용시켜 만든 작품 입니다.
간단히 스토리 정리를 하자면 먼 옛날 아무것도 없고 그저 추위와 눈 빛과 어둠도 없는 무미 건조한 세계인 '무의 시대'가 있었습니다. 어느 날 최초의 불이 갑자기 생겨나게 되고 이로 인해 빛과 어둠, 따스함과 차가움이 나뒤고 온갖 형형색색의 색깔들이 생겨납니다.
불에 이끌려 수많은 생명들이 이 불에 모여들기 시작하고 그 속에서 최초의 사자 니토, 태양빛의 왕 그윈, 그리고 이자리스의 마녀가 나타납니다. 고룡에 의해 지배되었던 세상을 구하기 위해 이들은 힘을 모아 고룡들에게 대적하였고 마침내 그윈은 왕이 되어 세상을 지배하게 됩니다. 


그윈이 왕위에 오르고 '불의 시대'가 평화속에서 그 온기를 가지고 있을 때, 어느 날 부터 알수없는 이유로 불이 꺼져가기 시작합니다. 빛이 사라지자 자연스럽게 어둠이 찾아오게 되고 이로인해 어둠의 시대가 들어섭니다. 설상가상 일부 사람들에게 '다크링'이라는 표식이 나타나게되는데 이 다크링은 사람을 불사의 존재로 만들지만 정신력이 육신의 생명력을 따라가지 못해 나중에는 그저 본능만 남는 좀비같은 존재가 되어버립니다. 다크링에 의해 좀비화된 사람들은 소울을 갈구하는 본능만 남아 사람들을 해치게 되고 이를 저지하기 위해 북방의 수용소에 다크 링이 생겼다는 이유로 수감되있던 주인공은 아스토라 상급 기사의 도움으로 인해 수용소에서 탈옥을합니다. 자신을 도와준 기사에게 보답하기 위해 주인공은 불사자들의 땅 로드란으로 떠나게 됩니다.

이 게임은 위에서 밝혔다 시피 총3편 즉 다크소울3 까지 발매가 되었는데요.
발매가 될때마다 극악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어두운 느낌의 RPG 게임입니다.
백날 설명하는것보다 영상을 보시죠 ㅋㅋ





단순해 보이는 패턴들로 이루어져 있는것 같지만 실제 플레이를 해보면 몇 안되는 패턴을 적절히 활용하여 공격을 합니다.

사람심리를 반영하여 공격하는 듯한 다크소울 ㅋㅋ 절대 원코인은 불가능 하다고 확신합니다.

제가 소개해드린 이야기는 다크소울 나무위키 에서 가져온 다크소울1 스토리입니다.

다크소울2 스토리나 다크소울3 스토리를 보고싶으신 분들은 다크소울3 나무위키를 검색하시길 ㅋㅋ





2. 멘탈이 부셔지는 벌레공주 (Bug Princess)

극악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게임이라면 슈팅게임이 최고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는 게인적으로 가장 못하는 게임이 이 슈팅 게임인데요.

ps2벌레공주 는 슈팅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쯤을 들어보셨을 게임입니다.

그 악명 높은 게임은 준수해 보이는 인트로 겉표지에 절대 속으시면 안됩니다.




일본의 (또 일본이군요 ㅋㅋ) 케이브에서 제작한 탄막 슈팅 게임으로 슈팅 게임 사상 최초로 CV1000을 사용했습니다.

이 게임에 특징으로는 배경음악이 상당히 몽환적인 느낌을 주고 또 적들

이 전무 생명체들입니다.


특히나 벌레공주ost 중 하나인 'Like the Night of the Falling Stars'라는 배경음악은 아름다운 선율의 명곡으로 유명합니다.

매니악 모드와 울트라 모드가 있습니다. 슈팅게임에 자신있으신 분들은 지금 바로 벌레공주다운 을 검색하고 계실지도 모르겠지만 벌레공주울르타 버젼은 PD대정령도 간신히 클리어하는 헬 난이도입니다.

난이도에 대해서는 아래 사진을 참고하세요.





도대체 .... 이런 난이도는 누가 생각해낸 걸까요.

아무리 탄막슈팅 게임이라고는 하지만 모바일 버젼도 출시된 게임인데 벌레공주pc 버젼으로 플레이한다고 해도 저는 도저히 클리어할 자신이 없습니다. ㅠㅠ 제 캐릭터도 못 찾을거 같습니다.

여러분은 저 장면을 보면서 도전하고 싶으신가요.? 아니면 저처럼 질려버리셨나요.



 


바쁘신 분들은 12초부터 !



3. 극안 난이도 슈퍼마리오 게임

이번에도 일본 게임이군요 ㅎㅎ

일본 사람들이 이런 극악의 난이도 만들기를 좋아하나 봅니다.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게임을 조금이라도 해보신 분들이라면 절대 알 수 밖에 없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슈퍼마리오 게임 입니다.



엥? 이거 걍 고전게임아니냐?



싶으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마리오는 유명한 만큼 팬들에 의해 만들어진 다양한 마리오 버젼이 존재합니다.

그 중에 가장 극악한 난이도를 자랑하는 슈퍼마리오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낙하산으로 들어온 회사의 사장 아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당연히 남들처럼 노력해서 들어오지 않은 것이기에 사람들의 시선이 따가운텐데요.

닌텐도의 사장 아들만큼은 절대적으로 예외입니다.

그 이유는 낙하산으로 들어오기는 했지만 닌텐도에 슈퍼마리오 그리고 소닉과 같은 세계적인 명작 게임과 캐릭터들을 만들어내었지 때문입니다.  물론 소닉은 여러차례 시리즈의 흥행부진으로 관짝행이 되버렸지만. 마리오 만큼은 그 인기가 꾸준히 이어가고 있는데요.

단순한 게임인데도 이러게 오랫동안 인기를 유지할 수 있는데는 아기자기한 디자인과 간편한 조작 적당한 난이도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을 게임이기 때문이지 않나 싶습니다.

 




오늘 소개할 이 극악 슈퍼마리오는 정식 발매버젼은 아니고 에디터를 이용한 팬들에 의해 제작되어진 게임 인데요.

한 스테이지도 아니고 그 많은 스테이지를 만들어낸 정성은 사무실임대 라도 해서 각잡고 만들지 않으면 만들어 내기 힘든 퀄리티가 아닌가 싶습니다. 너무나도 유명한 모험게임 주인공이 되어버린 탓에 본래 배관공인 슈퍼마리오 직업 커리어는 언제쯤 빛을 볼 수 있을까요.



                

(32초 부터 재생하세용) 



+보너스 게임 


고양이 마리오



아프리카 BJ를 빡치게 하는 Top 10 게임인 마리오 게임 외전격인 고양이 마리오 입니다.

치쿠에 의해 제작된 게임으로 일본의 인디 게임입니다. 2007년에 발매되어 고양이 마리오 혹은 막장 마리오로 불리고 가장 초창기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게임 첫 번째 스테이지를 재구성한 게임입니다. 간단하게 깰 수 있을거 같지만 



절.대.그.럴.수.없.습.니.다.



귀여운 캐릭터에 반하는 언제 어디에 설치되어있는지 모르는 함정들과 떨어지는 천장, 레이저를 쏘는 탑등등 고양이마리오 공략 자체가 필요없는 정말 알고도 당하게되는 난이도를 가진 게임으로 고양이 마리오 게임 플레이를 원하시는 분들은 멘탈 단단히 잡고 하시길 바랍니다.








4. 컨트롤의 끝 아이워너비더보시






아이워너 시리즈 중에 아프리카bj들이 가장 많이 플레이하고 가장 유명하면서 원작을 뛰어넘어버린 게임입니다.

사실 조사하면서 알게됬지만 아이워너비더보시가 원작이 아니더군요. 아이워너 시리즈에서는 가장 유명하기에 당연히 요놈이 원작인줄 알았는데 말이죠. 특이하게도 이 게임은 덴마크에서 만들어 졌는데요. '아이워너비더가이'를 원작으로 한 팬 게임 입니다.

난이도로 치자면 '아이워너비더보시'가 원작인 '아이워너비더가이' 보다 더욱 더 헬 난이도로 유명한데요. 1 픽셀만 닿아도 사망. 사망시 피터져 죽는 장면등은 원작과 다르지 않습니다. 바로 위에 소개해드린 마리오 게임과는 다르게 함정이나 낚시 같은 부류의 요소들은 없지만 2단 점프를 이용한 극악의 픽셀단위 컨트롤을 해야만 클리어가 가능하며 칼 타이밍을 잡지 못하면 진행자체가 불가능하기도 합니다. 마지막 보스는 '솔그린' 입니다. Solgryn은 아이워너비더보시 제작자의 닉네임에서 이름을 따왓습니다.





PD 대정령 전설의 너구리라면 영상 입니다. ㅋㅋㅋ 위 동영상은 이 게임에 난이도를 잘 나타내주지는 못합니다. 다만 워낙 유명한 영상이고

대략적인 난이도 정도는 알 수 있는 영상입니다. 이 게임에는 우리가 알고 있는 캐릭터들이 많이 등장 합니다. 예를 들어 마리오, 고질라, 헬로키티, 록맨, 봄버맨 같은 고전게임 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캐릭터들이 보스로 나오거나 중간에 지나가는 적들로 등장합니다. 내가 플레이 했던 캐릭터들과 싸우는 소소한 재미도 있는 게임입니다.



5. 여러분이 세상에서 가~~~~~~장 어려울 게임

위에서 소개해드린 게임들은 각자 취향과 성향이 다 다르기에 어떤 게임이 가장 어렵다 혹은 쉽다라는 말을 하기는 힘들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끝없는 조사 끝에 드디어 찾아냈습니다.

여러분들이 가~~~장 어려워할 어쩌면 평생가도 클러이 하지 못할 게임을 찾아냈습니다.

그 게임은 바로 !!!!

.

.

.

.

.

.

.

.

.

.

.

.

.



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유쾌하게 마무리 하고 싶엇습니다.


하트 꾹 누르면 여친이름 쓸 수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