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imation

피클이 된 릭 ! 릭앤모티 시즌3 3화 한글 자막 버전. Pickle rick.

릭앤모티 시즌 3 3화 한글 자막



릭 앤 모티 시즌 3 3화 한글 자막본이 떳네요 ! 기다리다 지쳐 직접 작업을 해버릴까 하던 차에 자막본이 올라와서 다행입니다. ㅎㅎ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가 업로드될 때마다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릭앤모티(Rick and Morty) 미국 애니메이션 중에도 성인 애니메이션에 속하면서도 큰 인기를 누리는데는 그만한 재미가 보장되기 때문이겠지요?



이번 화는 장르가 2가지입니다. 한 가지는 시즌 3에서 본격적으로 시작된 아빠 제리와 엄마 베스의 불화로 인한 가정불화. 또 한 가지는 언제나 그랬듯 릭의 과학적인 능력을 통한 액션씬. 시작은 피클이었으나 그 끝은 러시아 정보기관으로 끝나는 예측이 불가능한 스토리가 이번화에 재미요소입니다.



이번 에피소드에는 릭앤모티 시즌3 3화 트레일러에서 일찍이 공개되었듯이. 모티와 베쓰 그리고 누나인 섬머가 상담을 받으러 가는 것 또한 주된 내용인데요. 장르가 가족상담 vs 하드 액션이라 극적인 대칭 감에 힘이 좀 빠지는 감도 없지 않아 있습니다. 하지만 그동안 분명 풀고 가야 했던 가족 간의 갈등을 드러내고 있다는 점에서 한 동안 베스와 제리의 불화로 인한 불편했던 가족들의 감정들이 점점 해소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나 자녀들이 이 전과 미묘하게 다른 행동을 하고 말투도 바뀌었다는 점에서 이번 시즌 내내 천천히 이 문제들을 풀어 갈 것으로 보입니다. 대게 이혼을 염두하고 있는 가정불화는 당사자들인 남편과 부인을 초점으로 두고 이야기를 풀어가기 마련인데 이번 릭앤모티 시즌 3 3화의 경우 자녀들에게 포커스가 맞춰졌다는 점에서 제작자는 '이혼에 있어서 가장 큰 피해자는 자녀들'이라는 생각을 기본으로 하고 있는 것 같네요.




PC 전체 화면으로 보기


현재는 릭앤모티에 관해서 소소한 이야기나 에피소드 셔틀 형식으로만 포스팅을 하고 있으나. 점점 인사이트를 포스팅해 볼까 합니다.

엄청난 인사이트를 가지고 있거나 한건 아니지만 나름 팬이기에 ㅎㅎ 해외 포럼이나 여타 자료들을 취합해서 하나하나 올려보려고 합니다. 그럼 즐감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