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imation

마블 타노스 인피니티 건틀렛이?? 릭앤모티 시즌3 8화 트레일러 한글

트레일러부터 이스터에그, 타노스의 인피니티 건틀렛.



이번 주에 업로드된 릭앤모티 트레일러부터 이스터에그를 대놓고 뿌립니다.



우선 첫 장면을 보면 유명 미술 작품에서나 찾아볼법한 초현실적인 공간에 릭과 모티가 있고, 그 둘을 쫓는 외계인 같은 형상의 생명체가 이 둘을 쫓습니다. 



윗 사진의 모티를 유심히 보면 무엇인가는 들고 있는 것이 보이는데 릭은 이 것을 가리켜 '진실의 남생이'라고합니다.

이 남생이의 모습을 보면 어디선가 많이 본 형상인데요. 바로 마블 코믹스의 최악의 빌런 타노스의 인피니티 건틀렛을 빼다 박은 모습입니다. 심지어 노란색의 마인드 스톤은 '비전'을 상징하듯 이마 정중앙에 박혀 있지요.



남생이와 눈이 마주친 모티는 정신적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는데 모티는 릭에게 남생이를 본 이후로는 릭과 같이 못 다닐 정도로 힘들다며 고통을 호소합니다. 보다 못한 릭은 모티를 어떤 장소로 데려갑니다.



그곳은 바로 '기억저장소'인 아카이브로 모티의 가장 기억하기 싫어하는 기억들의 저장소입니다. 



릭은 이 장소를 'Morty's Mind-blowers'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이 장소와 남생이는 어떤 관계가 있는 걸까요. 도~저히 추측이 불가능한 에피소드입니다. 트레일러 뒤에는 짤막한 광고가 나옵니다.











구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한 '포켓 모티스'라는 앱인데요. 직접 다운로드하여 플레이를 해보니 '포켓몬'을 패러디한 게임입니다. 모티를 잡아 전투를 하며 키워나가는 게임인데요. 아기자기한 요소들이 많이 숨어있습니다.



이 게임의 캐릭터로는 '퍼레이드 모티'가 있고요.



자신감이 가득한 '프라이드 모티'도 귀엽고요.



모티의 쭈굴미 넘치는 '플라워 모티'가 전 개인적으로 마음 에듭니다.



'장군 릭'은 우리가 알고 있는 릭과 비슷하면서도 많이 다른 인상이네요.



'농부 릭'도 있습니다. 릭은 농사랑은 정말 안 어울리는 사람인데도 말이지요. 캐릭터들은 매주 업데이트된다고 합니다. 릭앤모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플레이해보는 것도 나쁘지는 않겠네요.




끝으로 릭앤모티 시즌3 8화 트레일러 한글 버전입니다.


릭앤모티 시즌3 7화 한글 트레일러 보러가기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