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formation

류마티스 관절염 치료 HT008에 대해 알아보자


류마티스 관절염 치료 HT008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통증이 더 심해지는 부위가 관절입니다. 관절에 통증이 있다고 모두 관절염은 아니지만 전문의와 상담을 거친 이후 관절염이라는 진단을 받았다면 심각하게 받아들여 적극적인 치료가 필요합니다. 이 질병은 나이가 들면 생기는 대수로운 질병으로 치부되기 쉬우나 초기에 발견하고 관리하면 완치 또는 최대한 치료가 가능한 질병입니다. 꼭 조기에 발견하시고 관리하시길 바랍니다.

◎류마티스 관절염 치료 HT008에 대해 알아보자





기존에 류마티스 관절염 치료에 쓰인 약들은 비스테로이드성 항염제입니다. 이 치료제들은 콩팥에서 염분이 빠져나가게 되는데 이는 위에도 손상을 입힙니다. 장기간 투여하게되면 얼굴이 붇고 지방조직에 변형이 생깁니다. 이러한 부작용 발생시 또 다른 처방을 받고 치료를 이어가야하기 때문에 악순환이 반복되기 쉽습니다. 이러한 방법을 사용하지 않고 특허등록된 물질인 HT008에 주목해야합니다. 아래 표를 참고하시면 3가지 영역 모두 유의미한 결과를 보여주는걸 알 수 있습니다.



류마티스 관절염 치료 HT008은 통증,관절 기능, 뻣뻣함개선에 효과가 있습니다. 로즈힙, 전칠삼, 차조기, MSM과 같은 여러 치료제들이 있지만 WOMAC (통증, 관절기능, 뻣뻣함), VAS (통증), LFI (통증, 불편감, 일상활동 관절증상)을 나타내는 지표 평가에서 세가지 항목 개선을 모두 충족하는 물질은 HT008이 유일합니다. 기능성 내용면에서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생리활성기능 2등급)을 받았으며 2011년 10월 13일날 승인 받았습니다.



게다가 원료로는 가시오가피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천연물질로 만들어져 부작용이 없고 여러 방면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물리치료와와 기타 약물 치료 또한 병행하는 것이 좋으며 정확한 진단 및 약물 처방을 전문의와 상담하여야합니다. 관절염은 나이가 먹어서 당연히 오는 자연현상으로 치부하지 마시고 류마티스 관절염 치료 HT008을 처방 받으셔서 해당 질환을 앓고계시는 분들은 건강 잘 챙기시기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