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

테일즈런너 분노의서 꿀팁 핵심정리

테일즈런너 분노의서 꿀팁들에 대해서 핵심정리 해보았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테일즈런너 1월의 첫 번째 파츠 라스 업데이트와 함께 이벤트가 하나 진행이 되었는데요. 2/28일까지 분노의 서를 모은 유저들에 한하여 추첨으로 아이템들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무작정 달리기만 한다고 받을 수 있는 보상은 아닌 거 같은데요. 어떻게 하면 최대한 빠르게 모을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분노의서 빨리모으는 방법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 숨겨진 미션을 완료해야만 얻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10개, 25개, 50개, 80개, 100개 획득 시 각각의 보상이 다 다르며 보상은 추첨을 통해 얻게 됩니다. 테일즈런너 분노의서 100개를 달성한 유저들은 라스와 함께 문화상품권 1만 원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가장 빠르게 모을 수 있는 한번에 3개를 받을 수 있는 방법들을 정리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테일즈런너 분노의서 3개씩 받는 법으로는 블럭 바이크 맵 '아벨'로 완주, 블럭 하드맵 '러프'로 완주, 닥터헬을 밟아라 맵 '카이'로 완주, 우마왕 맵 '오공'으로 완주, 빙하시대 맵 '루시'로 '5분간 잠수'를 한 후 완주, 철인 3종 세트 맵에서 악어를 부딪쳐야 합니다. 또 문어 아빠와 8비트 맵에서 '디앤디' 선택 후 완주해야 하며 슈퍼점프 맵에서 '데미지를 받지 않고 완벽한 착지 대시' 후 완주, 오즈의 마법사 맵 선택 후 데미지를 10번 이하로 받기, 마지막으로 피터팬 맵을 초원 혹은 밍밍으로 완주 등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테일즈런너 분노의서를 받는 방법은 많습니다만 가장 효율적인 방법인 3개씩 받는 방법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또한 여러 루머가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피시방 50 상자 루머나 나이트 상개 100개 어떤 분은 100시간 접속하기 등등의 방법으로도 얻었다고 하는데요. 이 루머는 믿지 마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