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Games.Battleground

카카오배그 동일명의 10초만에 해결하는 방법

카카오배그 동일명의 10초 만에 해결하는 방법. 배틀그라운드를 하시다 보면 동일 계정 명의로 인해 플레이에 불편을 겪는 일이 생기고는 합니다. 스팀(Steam)에서 구매하시는 분들은 이런 오류를 겪는 경우를 많이 보지는 못했는데요. 카카오 게임즈(Kakaogamez)에서 구매하신 분들은 종종 있는 오류라고 합니다. 오늘은 이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쉬운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동일명의 오류 해결하러 하기

위 '게임 이용 계정 동의'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계정 동의서를 보면 다중의 계정 생성은 가능하나 단 하나의 아이디에서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카카오배그 동일명의 오류가 생기는 것은 이 부분이 문제인 것입니다. 계정 생성을 하신 다음 실명확인을 거치면 되는데요. 실명확인으로 생성할 수 있는 계정의 수는 총 5개입니다.

그리고 오직 1개의 계정으로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이런 오류창이 뜬다는 것은 다른 계정으로 플레이를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미 생성한 계정 모두를 검색하신 후 어떤 아이디가 플레이 중인지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단 1개의 아이디를 사용하는데도 이러한 오류가 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런 경우 링크를 통해 카카오배그 고객센터로 연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