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벽람항로 시간표 건조시간과 건조시간표 완벽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요즘 가장 핫한 모바일 게임인 벽람을 이제 막 시작하는 벽린이들을 위한 건조 시간 정리표입니다. 소녀전선과 비슷한 일러스트의 이 게임은 소전과 비슷하면서도 다른 부분이 있습니다. 스토리 따위는 상관없는 이 게임 정리된 시간표를 효율적으로 사용해서 빠르게 성장하실 수 있을 겁니다.

★벽람항로 일러스트 보러가기

link

가장 빠른 순으로 벽람항로 시간표를 알아가겠습니다. 18분 뱀파이어, 19분 아마존, 20분, 비글, 불독, 카미카제 마츠카제가 있습니다. 이 도감을 빠르게 검색하시려면 Ctrl+F를 누르고 검색을 하면 도감에서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시간은 소중하니까요.

21분이 걸리는 코멧, 크레센트, 시그넷, 무츠키, 키사라기, 우즈키가 있습니다. 23분으로는 캐신, 다운즈, 후부키가 24분은 심스, 폭스하운드, 포춘, 아야나미가 잇습니다. 시간을 벽람항로 시간표에서 잘 확인하고 건조하면 더 효율적일 것으로 생각됩니다.

바로 25분이 걸리는 아이들입니다 그리들리, 크레이븐, 맥콜, 모리, 클로우웜이 있습니다. 26분은 허먼 딱 하나입니다. 27분은 상당히 많네요. 래피, 벤슨, 주노, 자벨린, 노와키, 쿠로시오, 타니카제, 하마카제, 베일리, 오야시오가 있습니다. 특히 27분대는 가장 많은 아이들이 집중돼있네요.

28분대에는 6가지 캐릭터들이 있습니다. 플레처, 찰스 오스본, 대처, 오릭, 푸트, 스펜스등이 있습니다. 29분에는 z1과 매치리스 그리고 32분에는 장춘과 타이위엔이 있습니다. 중국 이름을 가진 캐릭들도 많이 보이네요.

33분에는 Z23이 혼자 지키고 있고 40분에는 이센과 Z46이 있습니다. 42분은 이름이 비슷한 닝하이와 핑하이가 나란히 있습니다. 이제 1시간대로 넘어갑니다. 1시간 걸리는 아이들은 에레버스와 테러가 있습니다. 상당히 길고 많은 벽람항로 시간표와 건조시간이네요.

1시간 5분이 걸리는 캐릭터들은 오마하와 롤리 그리고 나가라입니다. 1시간 10분은 애틀랜타, 쥬노, 샌디에이고, 쾨니히스베르크, 카를스루에, 쾰른등의 지역 이름을 딴 애들이 많네요. 1시간 12분은 유라비 단 하나 다음은 1시간 15분 브루클린, 피닉스, 헬레나, 리앤더, 아킬레스, 에이잭스, 세인트 루이스 등 지명과 신화 속 인물들 이름이 보입니다.

1시간 20분 펜사콜라, 아레투사, 갈라테아, 오로라, 라이프치히가 있고 1시간 22분은 자메이카가 있습니다. 1시간 25분 클리블랜드, 셰필드, 에든버러, 벨파스트 건조 시간이 나와있습니다. 1시간 30분에는 런던, 슈롭셔, 켄트, 서포크, 노포크, 도싯셔, 아오바, 키누가사가 있습니다. 벽람항로 건조시간 혹은 시간표를 외우는 건 불가능할 것 같습니다.

1시간 35분에는 아카시 1시간 40분에는 노샘프턴, 시카고, 휴스턴 등 영어권 국가 지명이 보입니다. 1시간 45분에는 요크, 액세터가 1시간 50분에는 포틀랜드, 인디애나폴리스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1시간 55분에는 어드미럴 그라프쉬페가 위치하고 있고 2시간 00분에는 랭글리, 베스탈, 어드미럴 히퍼, 프린츠 오이겐이 있습니다. 일러스트들도 점점 깔끔해지는 느낌입니다. 

2시간 15분에는 롱아일랜드가 2시간 20분에는 보그가 있습니다. 2시간 24분에는 블랑이 2시간 26분에는 화이트 하트가 각각 하나씩 자리 잡고 있습니다.

2시간 30분에는 위치타와 유니콘이 있고 2시간 38분에는 느와르가 있습니다. 2시간 40분에는 레인저와 블랙 하트가 그리고 2시간 44분에는 퍼플 하트가 있습니다. 시간이 오래 걸릴수록 각 시간대에 건조 가능한 배들이 줄어드는 느낌입니다. 점점 공략하기 쉬워지는 느낌입니다.

2시간 47분은 그린하트가 3시간 30분에는 미카사가 있습니다. 3시간 40분에는 렉싱턴과 새러토가가 있고 4시간 00분에는 네바다, 오클라호마, 아크 로열이 있습니다. 이만한 함선을 가지고 있으면 장비와 파밍에도 많은 신경을 써야 할 것 같습니다.

벽람항로 시간표 및 건조시간 공략은 거의 다 끝나갑니다. 4시간 10분에는 펜실베이니아, 애리조나, 리나운, 리펄스, 퀸 엘리자베스, 워스파이트, 히에이가 있습니다. 4시간 20분에는 테네시, 캘리포니아, 요크타운, 엔터프라이즈, 호넷이 있습니다. 4시간 25분에는 콜로라도, 메릴랜드, 이세, 휴가 그리고 4시간 30분에는 일러스트리어스, 빅토리어스, 쇼카쿠, 즈이카쿠 등이 인상적입니다.

마지막으로 4시간 35분에는 그라프 체펠린이 있고 4시간 40분에는 넬슨, 로드니가 있습니다. 4시간 50분에는 워싱턴과 프린스 오브 웨일스가 있습니다. 가장 오랜 시간이 오래 걸리는 함선으로는 5시간 50분이 걸리는 후드가 있습니다. 함선은 당연히 신경 써야 하는 부분이지만 장비파밍에도 많은 신경을 써야 합니다. 템파밍에는 드랍표를 확인하시고 이번 이벤트로 얻을 수 있는 아타고도 건조해보세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