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jtbc2 채널번호와 밥사주는 예쁜 누나 재방송 다시보기 스케쥴

jtbc2 채널 번호와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재방송 다시보기 스케줄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최순실 박근혜 국정농단 사태에서 큰 활약을 하여 유명세를 타게된 JTBC에서는 정치 뉴스뿐만 아니라 다양한 드라마와 아는 형님 같은 예능도 있는데요. 오늘은 요즘 핫한 드라마 하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밥 잘사주는 누나 재방송 다시보기

link

손예진과 정해인이 주인공으로 나오는 금, 토 드라마입니다. 그냥 서로 알기만 하던 사이의 두 사람이 로맨스에 주인공이 되면서 겪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현재 4화까지 방영됐지만 시청률이 상당히 높습니다. 특히나 손예진과 정해인의 첫 키스신은 최고 시청률을 자랑했다고 하네요.

이번 주 편성표입니다. 본방 이외에도 재방송으로도 많이 방영이 됩니다. jtbc2 채널번호를 잘 기억하기만 하면 저번 주에 놓친 방송 해당 시간에 볼 수 있습니다. 화요일은 3화 수요일은 4화가 방영될 예정입니다.

금요일과 토요일은 본방송이 나가는 날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역시 재방송을 하는데요. 금요일에는 3화와 4화를 본 방송인 5화 시작 전에 시작하며 토요일에는 본방송을 포함하여 6화까지 쭉 방영을 합니다.

이와는 조금 별개로 jtbc2 채널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표에서 보이시는 것과 마찬가지로 올레, LG, SK, Sky life 별로 조금씩 차이가 있으니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드라마 OST를 올리면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