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착한마녀전 재방송 다시보기 사이트 등장인물 소개

착한마녀전 재방송 다시보기 사이트와 등장인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요즘 가장 핫한 주말 드라마를 놓쳤다면 바로 다시보기 사이트로 이동해서 보시거나 재방송을 보면 되는데요. 재방 스케줄과 등장인물들 그리고 다시 볼 수 있는 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착한마녀전 다시보기

link

주말 드라마 중 시청률이 8.2%나 나오는 드라마는 요즘 별로 없습니다. 이 드라마 다시 보는 편성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 주와 다음 주 초까지는 DramaH에서 만 방영이 되며 24회까지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채널에서도 보실 수 있지만 가장 많이 방영하는 곳입니다.

이 드라마는 착한 주인공과 '마녀' 같은 인물 사이에 있는 천사 같은 아줌마 이 셋의 생활극을 다루는 드라마로 빵 터지는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류수영, 이다해, 안우연, 그리고 aoa 혜정까지 연기파 배우들과 아이돌까지 두루 나오는 드라마입니다.

류수영은 본명 어남선으로 나이는 1979년 9월 5일생입니다. 류수영은 지난 2017년 1월 배우 박하선과 결혼을 하였으며 같은 해 8월 23일날 류수영과의 아기를 출산하였습니다 출산 다이어트로 요즘 다시 한번 박하선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다해 나이는 1984년 4월 19일 생으로 올해 35세입니다. 이다해는 남자 친구 세븐과의 열애 소식을 지난해에 알렸었는데요. 본래 세븐과 박한별은 오랜 연인 사이였던 만큼 세븐과 이다해의 열애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박한별 또한 결혼하여 남편이 있고 이제 곧 출산까지 앞두고 있어 더 이상의 루머는 없을 것 같습니다.

안우연은 91년 생의 젊은 나이에 성공한 배우입니다. 제이에스픽쳐스 소속으로 '아이가 다섯'과 청춘시대 2에 출연하며 조금씩 주목을 받기 시작하였고 이번 착한마녀전에서 다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aoa 멤버 혜정의 나이는 26살로 1993년 8월 10일생입니다. 착한마녀전에서는 주예빈으로 등장하고있습니다. aoa는 혜정 이외에도 설현, 지민, 민아 등이 있으며 얼마 전 탈퇴한 초아도 이 그룹의 멤버입니다. aoa 혜정 몸매 또한 '설현' 만큼 주목을 받고 있고 연기 분야까지 섭렵하려는 모습이 대단하다고 느껴집니다.

요새 가장 핫 한 이 드라마는 빵 터지는 개그뿐만 아니라 등장인물들의 연기 또한 탄탄한 주말 드라마입니다. 이런 점들이 아침드라마와는 다른 맛이 있는 거 같습니다. 최신 에피소드뿐만 아니라 모든 재방송은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